UPDATE . 2019-07-24 10:00 (수)
왕십리미용실 어반그라운드헤어, 로레알세미나 개최...현장에서 추천 헤어스타일 노하우 공개
왕십리미용실 어반그라운드헤어, 로레알세미나 개최...현장에서 추천 헤어스타일 노하우 공개
  • 이하나 기자
  • 승인 2019.03.2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왕십리미용실 어반그라운드헤어는 중국현지에서 활동중인 미용인들을 위해 로레알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한류열풍을 타고 중국내에서도 한국의 헤어스타일들이 유행인데 그중에서 c컬펌, 볼륨매직, 아이롱펌, 남자머리 등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들을 공개하는 실무 중심의 세미나로 참가한 미용인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성수동미용실 어반그라운드헤어 다비 원장은 “뷰티세미나를 진행하게 된 계기에 대해 곱슬모, 손상모 등 열펌에 대한 '미용인들을 위한 실용적이고 제대로 된 교육이 부재해 많은 미용인들의 요청으로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시대는 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데 반해, 현업에서 활동하는 미용인들은 그런 정보를 제대로 얻을 곳이 마땅치 않기 때문에 현장에서 직접보고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게 필요하다면 제대로 된 교육세미나를 지속적으로 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또한, “당장 3월에만 120명이 중국에서 다비원장의 세미나를 들으려고 한국행을 선택했다“며, “한류의 전달하는 디자이너로서의 앞으로의 행보를 주목해 달라“라고 말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