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7-24 10:30 (수)
봄 국내 여행지 추천 제주도, 봄꽃축제와 서귀포 맛집 '고집돌우럭'
봄 국내 여행지 추천 제주도, 봄꽃축제와 서귀포 맛집 '고집돌우럭'
  • 이하나 기자
  • 승인 2019.03.2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봄의 제주도에서 꽃 여행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맛있는 음식으로 시작하는 것도 즐거운 여행을 즐기는 방법이다.

4월 봄 국내 여행지로 제주도의 봄꽃축제들이 유명하다. 앙상한 나뭇가지만 보이던 겨울이 지나고 꽃 바람이 불면서, 제주 유채꽃축제, 제주도 왕벚꽃축제, 튤립축제 등 다양한 봄꽃축제 장소들이 제주도 가볼만한 곳으로 인기가 많다. 다양한 축제도 즐기고, 인생샷을 건지기 위해서 나도 모르게 제주도 행 비행기 표를 끊게 된다.

제주도에 도착하면, 먼저 제주공항 근처 맛집 고집돌 우럭에 들러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하자. 고집돌우럭은 제주도 향토음식 전문점으로 흔히 접하는 제주도 갈치조림, 고등어조림, 구이 등이 아니라 우럭조림을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이기 때문에 한번 쯤 먹어 볼 가치가 있다.

육지에서 제주도 땅을 밟은 관광객들의 여행시작과 끝을 장식하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제주 우럭조림과 해녀 낭푼밥, 제주 옥돔구이 등의 메뉴가 대표적이다.

제주 향토 음식이 한상에, 간이 세지 않은 건강식 느낌으로 아이와 함께 식사하기에도 좋다. 지점의 각 포토존과 외부 곳곳에 유채꽃이 피어 예쁜 사진을 찍기 좋고, 특히 서귀포 중문점에서는 제주공항점과 차별화된 분위기로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가족식사는 물론,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할만 하다.

맛집 이외에도 다양한 축제와 관광지들이 올 봄 국내 여행지로 매우 인기다. 제주 녹산로 유채꽃도로, 전농로 벚꽃축제, 산방산, 한림공원 튤립축제, 빛의벙커 클림트, 황금 청보리축제, 가파도 청보리축제, 버닝런 에어, 신화테마파크, 한라산 등산코스,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제주 황우지 해안, 제주 정방폭포, 제주 퍼시픽랜드, 제주도 헬로키티 아일랜드, 천제연폭포 등 제주도는 가볼만한 곳이 가득하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