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4-24 06:00 (수)
순식물성 원료만 사용한 'JW중외케어톡 식물유래(식물성) MSM'
순식물성 원료만 사용한 'JW중외케어톡 식물유래(식물성) MSM'
  • 강은석 기자
  • 승인 2019.04.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타임즈=강은석 기자] 케어톡이 중외제약과 함께 런칭한 'JW중외케어톡 식물유래(식물성) MSM'은 기존 MSM 영양제와 달리 식물 원료만을 사용했다고 밝혔다.

최근 관절염이 전 연령층에서 다양하게 발생하며 관절염 예방이나 관련 영양제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통계에 따르면 관절염 관련 진료를 받은 환자는 60대가 26.6%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지만, 20대 관절염 환자 수도 2013년보다 14.8%나 증가해 3위를 기록했다.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영양제 MSM이 주목받고 있는데, MSM 영양제를 구매할 때 가장 고려해야 할 사항은 MSM에 사용된 원료라는게 케이톡 관계자의 설명이다. 

'JW중외케어톡 식물유래(식물성) MSM'은 식물에서 추출한 순도 34.1%의 황을 함유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타블렛을 만들 때 제품 안정화를 위해 필요한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의 화학 부형제도 첨가하지 않았다.

그래서 MSM 제품 중에서는 유일하게 2013년 12월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에서 순식물성 표기를 획득했다.

케어톡의 관계자는 "MSM 영양제는 관절염을 앓고 있는 환자뿐만 아니라 평소 관절에 무리가 가는 운동이나 노동을 하는 일반 고객도 많이 찾는 영양제"라며 "최근 관절 건강염려가 전 연령층으로 확대되며 내 몸을 위해 건강한 영양제를 찾는 이들이 많은데,  순식물성 MSM의 효과를 한번 알아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한번에 2정씩 1일 2회 복용하면 되며, 직사광선을 피해 습기가 적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 한다. 목넘김에 적합하도록 작은 크기의 타원형으로 만들어져 제품 섭취도 어렵지 않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