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5-25 15:00 (토)
BBQ, 장애인날 맞아 치킨릴레이 사회공헌활동 진행
BBQ, 장애인날 맞아 치킨릴레이 사회공헌활동 진행
  • 김영봉 기자
  • 승인 2019.04.22 11:11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타임즈=김영봉 기자] BBQ치킨이 장애인의 날을 맞아 지역 연합 치킨릴레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9일 손진양 곤지암리조트점 사장이 몸이
지난 19일 손진양 곤지암리조트점 사장이 몸이 불편한 분들에게 직접 조리한 치킨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BBQ, 아시아타임즈)

치킨릴레이는 BBQ패밀리(가맹점)에서 재능기부 및 봉사활동 형식으로 진행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매장 인근 지역 아동센터와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등에 치킨을 조리해 나눠 주고 본사에서는 신선육 등 원부재료를 지원하는 대표적인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진행된 행사는 인근 취약계층 및 극소외층 이웃들에게 치킨을 전달하며, 봄철을 맞아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지역별로 총 4차례 걸쳐 진행됐다. 지난 12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됐는데 12일에는 동대문스타점, 전농점이 ‘동대문장애인 복지관을, 16일은 인천간석점과 인천간석역점에서 국제장애인 문화교류협회를 대상으로 치킨릴레이를 진행했다. 

이어 19일은 곤지암점과 곤지암리조트점에서 ‘곤지암 향림원’을 방문해 직접 조리한 치킨을 전달했고, 장애인의 날인 20일에는 독산행복점과 독산시흥본점, 금천시흥스타점 패밀리 들이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에 방문해 행사를 이어갔다. 

곽동철 BBQ동대문스타점 사장은 “우리 패밀리들이 자발적으로 재능기부를 해 함께 봉사활동을 하며 인근 지역주민들에게 힘을 보탤 수 있어 그 의미가 컸다”며 “앞으로도 본사는 물론 더 많은 패밀리들과 함께 치킨릴레이 등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yb@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