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5-20 02:00 (월)
LG전자, 인도 47개 도시서 대규모 헌혈캠페인
LG전자, 인도 47개 도시서 대규모 헌혈캠페인
  • 임서아 기자
  • 승인 2019.05.13 10:00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타임즈=임서아 기자] LG전자가 인도 전역에서 대규모 헌혈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LG전자가 인도 전역에서 대규모 헌혈캠페인을 펼치고 있다./LG전자
LG전자가 인도 전역에서 대규모 헌혈캠페인을 펼치고 있다./LG전자

LG전자는 지난 11일 '혈연을 맺자(Let's create blood relations)'는 구호를 내걸고 인도 47개 도시 71개 캠프에서 헌혈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LG전자 임직원과 거래선, 소비자 등 1만여 명이 참여했다.

인도 국가헌혈위원회(National Blood Transfusion Council), 인도 보건가족복지부(Ministry of health & family welfare), 인도 적십자사, 인도 육군병원 등도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LG전자는 인도법인 창립 22주년을 맞아 지역사회에 소중한 생명을 살릴 수 있는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인도의 헌혈량은 실제 필요량의 85% 수준에 머무는 것으로 조사됐다.

LG전자는 1997년 인도 시장에 진출한 이후 ▲현지 문화와 주거환경을 고려한 인도 특화제품출시▲맞춤형사회공헌활동전개등철저한현지화전략으로인도 소비자들의마음을 사로잡으며 프리미엄 국민브랜드로 안착했다.

김기완 LG전자 인도법인장 부사장은 "지난 22년간 인도 고객들이 LG전자에 보내준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고 고객의 가슴에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이번 헌혈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limsa0514@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