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5-21 22:30 (화)
방탄소년단 "에드 설리번 극장에 온다" …美레이트 쇼 출연 예정
방탄소년단 "에드 설리번 극장에 온다" …美레이트 쇼 출연 예정
  • 박민규 기자
  • 승인 2019.05.1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이 1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개최된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앞서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모습. (사진=연합뉴스)

[아시아타임즈=박민규 기자]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유명 심야 토크쇼에 출연한다고 알려져 화제가 됐다.

15일(한국시간) 온라인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미국의 한 심야 토크쇼에서 방탄소년단이 출연한다고 알려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온라인커뮤니티에 올라온 CBS 토크쇼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의 캡처 사진에는 진행자 스티븐 콜베어가 "혹시 글로벌 슈퍼그룹 BTS를 아느냐"며 "5월 15일 BTS가 에드 설리번 극장에 온다"고 말했다.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이어 스티븐 콜베어는 "엄청난 기획이 있지만 말해 줄 수는 없다"면서도 "에드 설리번 극장에 보이밴드가 선다는 것을 상상해보라"고 전했다.

또한 지난 2일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는 2일(현지시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수퍼 사이즈 공지가 있다”며 “세계에서 가장 큰 보이밴드 BTS가 5월 15일 수요일 에드 설리번 극장에서 공연한다”고 알렸다.

‘레이트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는 스티븐 콜베어가 진행하는 CBS 대표 심야 토크쇼이며, 에드 설리번 극장은 과거 비틀즈가 미국에 데뷔할 때 첫 무대를 가진 역사적 장소다. 지난 2월 11일에는 한국 가수 최초로 걸그룹 ‘블랙핑크’가 이 무대에서 공연한 바 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