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5-21 22:30 (화)
국민은행, '찾아가는 힐링콘서트' 개최
국민은행, '찾아가는 힐링콘서트' 개최
  • 유승열 기자
  • 승인 2019.05.16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타임즈=유승열 기자] KB국민은행은 15일 서울 강서구 화곡고등학교 강당에서 'KB국민은행과 함께 찾아가는 힐링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평소 학업에 지친 학생들의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심포니오케스트라가 주최하고 국민은행이 후원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사진제공=KB국민은행

이날 공연은 음악 교과과정에 수록된 명곡들과 인기 온라인 게임인'리그 오브 레전드'의 테마음악, 뮤지컬 '캣츠'와 '오페라의 유령' 수록곡 등을 선보였다.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클래식 연주곡에 대한 학생들의 거리감을 덜어주기 위해 귀에 익숙한 곡들로 공연를 구성해 학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화곡고등학교 재학생이 직접 사회를 맡아 친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친근감을 한결 높였으며, 평소에 직접 듣기 힘든 서울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와 지휘까지 더해져 꿈 많은 청소년들의 음악적 호기심과 창의력을 채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더불어 스승의 날을 맞이해 화곡고등학교 전교 학생과 선생님들이 공연을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場)으로 의미를 더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평소 학업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청소년들의 정서적 안정에 기여하는 오케스트라 공연 지원은 의미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분야 지원으로 우리 청소년들의 문화 향유권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ysy@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