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6-18 14:30 (화)
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캠퍼스' 5월 프로그램 개최
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캠퍼스' 5월 프로그램 개최
  • 유승열 기자
  • 승인 2019.05.22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타임즈=유승열 기자] KB국민은행은 21일 서울 을지로 페럼홀에서 장년층 고객 200여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캠퍼스' 5월 프로그램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캠퍼스'는 50~60대 고객의 든든한 노후생활 지원을 위해 개최하는 생애설계 주제별 정기 세미나다. 지난 4월을 시작으로 상하반기 각 3회씩 개최 될 예정이며, 지난 4월 행사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다시 한번 캠퍼스에 오고 싶다는 의견을 주실 정도로 장년층 고객들의 호응이 매우 높은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가족', '자산관리 절세'를 주제로 총 2부에 걸쳐 진행됐다. 1부에서는 '부부가 행복해지는 대화법'을 통해 가족이 유쾌하게 소통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2부에서는 원종훈 KB금융그룹 WM스타자문단 세무 전문가와 함께 사례를 통한 '자산관리 절세의 법칙'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은퇴설계를 넘어 전 생애에 걸친 목표설정과 계획을 실천하는 생애설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며 "장년층 고객들의 활기찬 인생 2막 지원을 위해 오는 6월에는 재무설계, 그리고 하반기에는 여가, 인생, 주거 등을 주제로 한 전문가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sy@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