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8-18 20:30 (일)
‘깎고 또 깎고’...롯데·신세계·현대아울렛, 주말 올 최대 세일
‘깎고 또 깎고’...롯데·신세계·현대아울렛, 주말 올 최대 세일
  • 문다애 기자
  • 승인 2019.05.31 03:28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사별 할인행사 포스터(사진=각 사 제공 이미지 합성, 아시아타임즈 문다애 기자)
좌측부터 현대아울렛, 롯데아울렛, 신세계사이먼 할인행사 포스터(사진=각 사 제공 이미지 합성, 아시아타임즈 문다애 기자)

[아시아타임즈=문다애 기자] 롯데, 신세계, 현대 유통 3사의 아울렛들이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이 시작되는 이번 주말, 가족 단위 고객 및 쇼핑을 즐기러 오는 고객 잡기에 나선다.

특히 이번 주말 행사는 각 사별 상반기 최대 할인행사인 만큼 소비자들의 이목이 대폭 집중돼, 큰 폭의 매출 상승을 일굴 수 있을 것이란 전망이다.

2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아울렛과 현대아울렛은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신세계사이먼은 내달 1일부터 2일까지 상반기 결산 아울렛 최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각 사별로 상시할인율에 롯데와 현대는 추가 30%, 신세계는 추가 20% 할인한다는 방침이다.

◇롯데아울렛, '아울렛츠고' 실시...상시 할인율+추가 30% 할인

롯데아울렛은 ‘아울렛츠고(Outlet’s Go)’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롯데아울렛 22개 점포에 입점한 약 400여 개의 브랜드가 동시에 참여하는 상반기 결산 최대 할인 행사다. 상시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에 추가적으로 최대 30% 할인한다.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는 ‘톰보이’, ‘보브’ 등 여성 패션 브랜드의 지난해 봄여름 시즌 상품을 판매가 대비 70% 할인하며,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과 광명점에서는 '디스커버리'의 ‘키즈 다운’을 9만9500원, ‘롱다운’을 19만5000원에 판매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과 기흥점에서는 ‘골든듀’를 최대 60% 할인한다.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및 광명점, 롯데몰 동부산점에서는 마술쇼 행사를 진행하며,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는 공룡 퍼레이드, 롯데몰 진주점과 동부산점에서는 6월 첫 주말 불꽃놀이쇼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구매 시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수퍼 세일' 개최...상시 할인율+추가 20% 할인

신세계사이먼은 여주,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수퍼 세일'을 개최한다.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연중 25~65% 할인하는 기존 아울렛 가격에서 최고 20% 추가 할인한다.

구매 금액 별 사은 행사로 삼성 또는 KB국민카드로 100,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을 각 5, 10만원 증정한다. SSG PAY로 100, 200만원 이상 결제 시 SSG MONEY를 각 1, 2만원 증정한다.

브랜드 프로모션으로 전 점에서 아르마니 스토어, 마이클코어스, 마쥬, 산드로, 띠어리, 미샤, 지고트, 럭키슈에뜨 등의 디자이너 브랜드와 폴로 랄프로렌, 빈폴, 브룩스브라더스, CK 진, 게스 등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가 참여한다.

아디다스, 언더아머, 푸마,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등의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와 슈콤마보니, 락포트, 탠디 등의 슈즈 브랜드도 참여한다.

온라인 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지난 5월 초 오픈한 SSG.COM ‘프리미엄 아울렛’관에서 파라점퍼스, 무스너클, MSGM, 아쉬, 나이스크랍, 에고이스트, 랩 등의 브랜드를 아울렛 가격에서 최고 20% 추가 할인한다.

즐기 거리도 마련한다. 회전목마, 미니트레인 등 놀이 시설을 무료 개방하고, 특별 제작한 수퍼 세일 풍선을 증정한다.

센터별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인디밴드 공연과 글램핑 컨셉의 푸드트럭과 플리마켓 대축제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버스킹 공연과 함께 푸드 페스타를 개최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수퍼 매직쇼와 비눗방울 놀이, 플리마켓, 수퍼 간식 페스타 등을 연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버스킹 밴드, 저글링 쇼 등 수퍼 콘서트와 푸드트럭 및 플리마켓 대축제를 개최한다.

◇현대아울렛, '수퍼 위켄드' 진행...상시할인율+추가 30% 할인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현대아울렛은 전점에서 매년 2회만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 ‘슈퍼 위켄드’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기존 아울렛 판매가격인 최초 판매가 대비 30~70% 할인에서 최대 30% 추가 할인한다.

올해 행사에는 코치·몽블랑·아르마니·멀버리·골든구스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포함해 지난해보다 30%이상 늘어난 총 140여 개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한다.

점별로 할인 행사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서는 ‘듀퐁 그룹 패밀리 세일’과 ‘빈폴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셔츠, 티셔츠 등 여름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해 선보인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는 ‘폴로 랄프로렌 패밀리 세일’과 ‘테팔 패밀리 세일’을 열어, 각 브랜드 별로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은 ‘썸머 트레블 페어’를 진행해 10여 개 브랜드의 선글라스, 캐리어 등 여행 관련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과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은 ‘타미힐피거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동대문점에서는 유명 마켓 ‘셀러즈마켓’을 열어 리빙상품을 선보인다.

맛집 이벤트도 연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는 ‘엄지네 포장마차’ 팝업스토어를 열어 꼬막비빔밥을 3만5000원에 판매한다.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은 부산 맛집으로 유명한 ‘아슬란’ 팝업스토어를 진행해 콩크림과 단팥이 들어간 인절미빵 등 인기 먹거리를 선보인다.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은 속초 명물인 ‘만석닭강정’, 두유 전문 브랜드 ‘소이퀸’, 강원도 홍천 리얼 찰옥수수 빵 반죽으로 유명한 ‘아띠몽’ 등 3개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서는 다음달 1일 불꽃 축제와 함께 ‘판타지 미디어 아트쇼’를 , 송도점에서는 다음달 1일 ‘서프라이즈 디노’를, 2일에는 ’옥토넛 캐릭터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아울렛이 최고의 나들이 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가족 및 연인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가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고객들의 지친 일상을 힐링하는 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da@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