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말산업 고객서비스 '업그레이드'

강성규 기자 / 기사승인 : 2019-06-19 14:55:2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재직자 교육 직무 향상, 1차 과정 운영 [아시아타임즈=강성규 기자]한국마사회는 오는 24일 재직자 직무 향상 과정인 말산업 고객서비스 향상 1차 과정을 운영한다.

교육은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에이원 승마클럽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승마장 등 말사업체 재직자 및 사업주가 교육 대상이다.

승마장을 운영하는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교육 내용을 편성했다.

고객유형별 승마지도 국내외 사례, 말 관련 부상 시 안전조치, 고객 관리하기, 말 활용 체험서비스 품질 관리 등에 대해 교육한다. 강사는 발리오스 승마클럽 견윤미 실장, 한국마사회 서울경마부 박영규 주임 등 각 분야 전문가를 위촉해 실시할 예정이다.

한국마사회는 말산업 현장 근로자의 직무역량 강화를 위해 유소년 승마지도, 마장마술, 장애물 등 17개의 재직자 교육과정을 운영 중이며, 교육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말산업 정보 포털 호스피아 및 한국마사회 말산업교육부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