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7-19 17:30 (금)
[아세안 플러스] 썬밸리 그룹의 동광 클락, 클락국제공항에 아울렛 건설
[아세안 플러스] 썬밸리 그룹의 동광 클락, 클락국제공항에 아울렛 건설
  • 김태훈 기자
  • 승인 2019.06.25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썬밸리 그룹의 썬밸리 호텔을 소개하는 화면 (사진=썬밸리 호텔 홈페이지 캡쳐)

[아시아타임즈=김태훈 기자] 동광종합토건이 속한 전문 레저그룹 썬밸리 그룹의 동광 클락이 필리핀에서 아울렛을 건설한다.

24일(현지시간) 필리핀 현지매체 마닐라스탠다드는 썬밸리 그룹의 필리핀 자회사인 동광 클락이 면세점 프랜차이즈 듀티프리필리핀과 파트너십 협약을 맺었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라 동광 클락은 370평방미터에 달하는 아울렛을 건설하고, 듀티프리필리핀은 아울렛을 운영하게 된다. 아울렛은 내년 1분기 필리핀 팜팡가 클락국제공항에 입점할 예정이다.

빈센트 펠라지오 앙갈라 듀티프리필리핀 최고운영관리자는 “최근 필리핀을 방문하는 관광객이 늘면서 관광업 시장기회를 잡기 위해 동광 클락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며 “이는 콘도와 상업건물 등을 연결해 관광수요를 창출하기 위한 전략적 선택이다”라고 밝혔다.

아울렛은 현지 유통업체 고로칼(GoLokal)을 통해 현지특산품을 판매하거나 향수, 화장품, 뷰티제품, 의류, 주류, 담배 등 면세품을 주로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동광 클락은 듀티프리필리핀에 필요한 광고와 마케팅, 호텔이나 카지노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증정품 등을 지원한다.

클락 프리포트존 경제특구는 현재 949개의 현지기업이 입점해있고, 10만8000여명이 정보통신기술(ICT)과 서비스 등 분야에서 일하고 있다. 클락국제공항은 클락 프리포트존 경제특구에 위치해있다. kth@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