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8-17 20:30 (토)
연인문제→'성희롱 폭로'→'성관계 동영상 유포' 논란… bj 서윤·열매·케이·우창범·마크
연인문제→'성희롱 폭로'→'성관계 동영상 유포' 논란… bj 서윤·열매·케이·우창범·마크
  • 강은석 기자
  • 승인 2019.07.0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j열매(좌측 위 본인 인스타그램 캡처) 우창범(우측 위 본인 트위트 캡처) bj케이(좌측 아래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bj서윤(우측 아래 본인 인스타그램 캡처)
bj열매(좌측 위·본인 인스타그램 캡처) 우창범(우측 위·본인 트위트 캡처) bj케이(좌측 아래·온라인커뮤니티 캡처) bj서윤(우측 아래·본인 인스타그램 캡처)

[아시아타임즈=강은석 기자] 네티즌 사이에서 그룹 버뮤다의 우창범과 갓세븐의 마크, 인터넷방송플랫홈 아프리카tv의 bj 서윤과 열매, 케이 등 5명이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다.

앞서 논란은 아프리카tv의 bj서윤의 아프다며 방송을 잠시 쉰다고 알린 이후부터 시작됐다. 몇 명의 시청자가 아프다며 쉰다고 밝힌 서윤을 길거리에서 발견했다. 또한 이 시청자는 서윤과 우창범이 동행하는 것을 목격했다고 밝혔다.

bj서윤 (아프리카tv=캡처)
bj서윤 (아프리카tv 캡처)

논란이 뜨거워지는 가운데 아프리카tv bj열매도 우창범에 대해 입을 열었다. 바로 우창범에게 성희롱을 당했다는 내용이었다.

이처럼 논란이 뜨거워지자 bj서윤은 우창범과 연인이었다고 인정했다.

뒤이어 우창범도 'bj열매와 이전에 연애를 했었다'고 말하고 'bj열매가 아프리카tv에서 방송중인 bj케이와 바람을 폈다'고 주장했다.

이에 bj열매는 '바람 핀 적 없다'고 반박하며 오히려 우창범이 바람을 폈다고 주장했다.

또한 bj케이는 "열매 만날 당시 난 여자친구가 없었기 때문에 바람을 피운 게 아니다"라고 밝혔다.

bj케이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bj케이가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 게시판에 올린 해명글. 현재는 삭제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이처럼 다툼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결국 사건은 폭로전으로 변했다.

bj열매가 우창범에게 메시지가 왔다고 공개한 것. bj열매는 2일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우창범과 주고받은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했다. BJ 열매는 해당 메시지를 통해 우창범이 정준영, 이종현 등이 속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자신과의 성관계 영상을 유포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공개된 카카오톡 대화 내용에는 갓세븐의 멤버 마크로 추정되는 '마크'라는 인물도 언급되고 있다.

이어 bj열매는 이날 아프리카tv의 자신의 채널 게시판을 통해 '내일 밤 10시에 방송 하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열매는 "최대한 투명한 공개를 위해 지인들에게 실명공개를 물어보고 있다"며 "둘만의 문제가 아니라 여러 명의 문제이고 연예계 쪽이나 뉴스들이랑도 연관 지어질 수 있어서 신중한 정리가 필요했다"고 밝혔다.

이에 우창범은 3일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열매의 피해자 코스프레에 지친다"면서 "이미 헤어진 상태였고 1년이 지난 상황에서 무슨 이유로 이러는지 이해를 못하겠다"고 반박했다.

그룹 버뮤다의 멤버 우창범
그룹 버뮤다의 멤버 우창범(아프리카tv 캡처)

또한 "그분과의 성관계 영상을 공유했다고 하는데 절대 아니다"라며 "상식적으로 그게 사실이라면 소환 조사를 받았을 텐데 그러지 않은 이유를 생각해 달라"고 말했다.

우창범은 "버닝썬 단톡방 기사를 알기 전까지는 존재 자체를 몰랐고 그분들과 사적인 연락을 주고받은 적도 없다"며 "그 영상은 연인 관계일 때 합의 하에 찍은 영상이고 공유한 적 없다"고 해명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