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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정수 KB생명 사장 "고객가치 제고 위한 고민"
허정수 KB생명 사장 "고객가치 제고 위한 고민"
  • 정종진 기자
  • 승인 2019.07.11 19:37
  • 9면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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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타임즈=정종진 기자] KB생명은 10일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갖고 연초 수립한 경영전략 방향의 가시적 성과를 위해 실행력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10일 KB생명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 참여한 허정수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KB생명
10일 KB생명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 참여한 허정수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KB생명

이날 회의에는 허정수 사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본사 부·팀장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회의는 상반기 성과 리뷰, 하반기 실행계획에 대한 공유, 외부전문가 특강, 분임토의 등으로 진행됐다.

KB생명은 연초 수립한 경영전략 방향인 '고객가치 중심', '효율개선을 통한 내실성장', 'Digital 기술을 활용한 Biz.혁신', '규제변화대응, 소비자보호 강화'의 가시적 성과를 위해 실행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지난 1일 개편한 디지털고객지원본부를 통해 'Digital 기술의 고도화', '기존 업무절차의 시스템화'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어진 분임토의에서는 사전에 선정한 2020년 주요 경영이슈에 대해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논의하는 난상토론이 진행됐다. 분임토의에서 도출된 결과와 아이디어는 2020년 경영계획의 전략방향에 반영할 계획이다. 

허 사장은 강평을 통해 "고객가치에 대한 해석이 과거와 달라지고 있다"며 "고객가치를 제고하기 위한 고민과 노력이 어느 때 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jjj@asiati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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