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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 애로사항 돕는다"...교촌치킨, '백문백답 헬프데스크 가이드북' 출간
"가맹점 애로사항 돕는다"...교촌치킨, '백문백답 헬프데스크 가이드북' 출간
  • 김영봉 기자
  • 승인 2019.07.12 10:13
  • 10면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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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타임즈=김영봉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가맹점주들을 위한 ‘백문백답 헬프데스크 가이드북’을 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교촌치킨)

이번에 발간한 가이드북은 지난 2년 동안 헬프데스크를 통해 축적된 다양한 상담 사례집으로 여러 분야의 법률 전문가들과 함께 연구하고 체계적으로 분류해 문제 발생에 대해 사전 예방 및 대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가이드북은 법무와 노무 파트로 구성돼 있다. 

우선 법무파트에는 △ 교통사고 △상가건물 임대차보호 △ 소비자 컴플레인 △ 영업손실 △개인정보 보호 내용이, 노무 파트에는 △근로관계 전 △근로관계 중 △ 근로관계 종료 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 각각의 내용에서 발생될 수 있는 문제들을 Q&A 형식으로 풀어내고 있으며, 실제 판례와 웹툰 형태의 일러스트를 덧붙여 가맹점주의 이해를 도왔다.

교촌 관계자는 “가맹점 운영과정에서 맞닥뜨리게 되는 다양한 법률적 문제에 도움을 주고자 헬프데스크를 시행했다”며 “그간의 상담사례를 모아 제작한 이번 가이드북이 가맹점 운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yb@asiati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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