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8-26 04:30 (월)
전라남도, 실·국장 부단체장 인사 단행
전라남도, 실·국장 부단체장 인사 단행
  • 정상명 기자
  • 승인 2019.07.17 14:53
  • 26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타임즈=정상명 기자]전남도는 17일 윤진호 정책기획관을 관광문화체육국장으로, 최성진 도립도서관장을 한전공대설립지원단장으로, 안병옥 대변인을 보건복지국장으로 각각 승진 발령하는 등 실·국장, 부단체장, 준국장급 15명에 대한 승진 및 전보인사를 오는 18일자로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조직개편과 공로연수 실시 등의 인사요인에 따른 것으로 실·국장과 준국장 인사는 업무성과에 중점을 두고 업무실적 우수자를 승진 임용하고 업무중심의 적임자를 최소한으로 전보 배치했다고 전남도는 설명했다.

또 부단체장은 해당 시장·군수와의 협의를 통해 도와 시·군의 협력을 강화하고 전남의 역점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할 수 있는 역량 있는 공직자를 선발했다고 덧붙였다.

국장급인 지방부이사관(3급) 인사에서는 윤진호 관광문화체육국장, 최성진 한전공대설립지원단장, 안병옥 보건복지국장이 각각 승진 발령됐고, 배택휴 부이사관이 일자리정책본부장으로 임명됐다. 또 김신남 일자리정책본부장은 목포부시장으로, 김명원 관광문화체육국장은 광양부시장으로 각각 자리를 옮겼다.

준국장급인 지방서기관(4급)의 경우 대변인에 최병만 문화예술과장, 정책기획관에 김기홍 고흥부군수, 의회사무처 총무담당관에 한동희에 장흥부군수, 도립도서관장에 김영권 장성부군수가 각각 발령됐고, 황인섭 의회사무처 총무담당관은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으로 자리를 옮겼다.

이두성 사회재난과장은 구례부군수로, 정상동 해운항만과장은 고흥부군수로, 김정완 일자리정책과장은 장흥부군수로, 김종기 농업정책과장은 장성부군수로 각각 자리를 옮겼다.
jsgevent@hanmail.net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