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9-21 10:30 (토)
당신 신용카드도 호캉스…안부러운 특급호텔 식사 '반값'
당신 신용카드도 호캉스…안부러운 특급호텔 식사 '반값'
  • 신진주 기자
  • 승인 2019.08.16 14:31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경옥 셰프 중식코스 반값 할인…카드사 8월말까지 호텔 외식 이벤트

여경옥 셰프 중식코스 반값 할인…카드사 8월말까지 호텔 외식 이벤트

[아시아타임즈=신진주 기자] 호캉스 문화가 확산되면서 특급호텔의 문턱이 낮아지고 있다. 특급호텔에서 투숙하지 않더라도 식사와 모임 등 가볍게 시간을 보내려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카드사들도 호텔 식당 혜택을 준비해 주목된다.

삼성카드는 이달 말까지 럭셔리 유럽스타일 호텔인 르 메르디앙 서울 올데이 다이닝 셰프 팔레트에서 삼성 프리미엄카드 결제시 15% 현장 할인하는 행사를 실시 중이다. /사진=해당 이벤트 페이지 캡처
삼성카드는 이달 말까지 럭셔리 유럽스타일 호텔인 르 메르디앙 서울 올데이 다이닝 셰프 팔레트에서 삼성 프리미엄카드 결제시 15% 현장 할인하는 행사를 실시 중이다. /사진=해당 이벤트 페이지 캡처

16일 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이달 말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썸머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신한 더 프리미어 골드 에디션, 더 프리미어 인피니티, 더 베스트 시리즈, 더 클래식 시리즈를 이용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호텔월드 도림 중식 레스토랑 코스 메뉴를 50% 할인해 준다.

여경옥 셰프의 뉴트로 한차이 특선 코스 메뉴로 △양장피 전채 △고법 불도장 △소자 해삼 △깐풍 전복 △삼선 고추잡채와 꽃빵 △한우 자장면 △특선디저트 등이다.

정상가 13만원에서 반값을 할인해 6만5000원에 특선코스를 맛볼 수 있다. 사전에 유선으로 예약을 해야한다. 1회원 1회 한정이며 최소 2인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홀전용 프로모셤으로 룸 이용시 추가요금이 발생한다.

삼성카드는 이달 말까지 럭셔리 유럽스타일 호텔인 르 메르디앙 서울 올데이 다이닝 셰프 팔레트에서 삼성 프리미엄카드 결제시 15% 현장 할인하는 행사를 실시 중이다.

셰프 팔레트는 와인과 함께 곁들일수 있는 지중해식, 남부 프랑스, 이탈리아의 건강한 음식여행을 느낄 수 있다.

주중 디너, 주말 및 공휴일 런치, 디너 등 성인기준 정상가 12만원에서 10만2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또 삼성카드는 특급호텔은 아니지만 고급 뷔페식당인 '63 파빌리온' 평일 저녁·주말 성인 식사권(2매)을 경품을 내건 이벤트를 8월말 까지 펼친다.

삼성카드로 일시불 및 할부 합산 8회 이상 이용해 50만원 이상 결제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6일 삼성카드에 등록된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개별 안내 발송된다.

KB국민카드의 경우 VIP고객 대상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프로즌 섬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국민카드 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객실 특가에 제공한다.

특히 100년 역사를 간직한 모던·클래식 오픈형 라운지 바에서 최상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이그제규티브 클럽 라운지 패키지를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클럽 디럭스룸에 라운지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한 업계 관계자는 "호캉스 문화의 발달로 특급호텔이 발 들이기 쉽지 않은 곳이라는 인식이 사라지며 호텔 식당 이용객들이 덩달아 늘고 있다"며 "이에 맞춰 카드사들도 프리미엄 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내놓고 있다"고 설명했다.

newpearl@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