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9-18 00:30 (수)
글로벌뮤직실용음악학원, 온·오프라인 연계 레슨시스템 도입
글로벌뮤직실용음악학원, 온·오프라인 연계 레슨시스템 도입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8.22 14:38
  • 2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국내 유명 음악 대학을 비롯해 버클리 음대 합격생들을 배출한 글로벌뮤직실용음악학원(원장 정장민)이 온·오프라인 연계 레슨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글로벌뮤직실용음악학원은 버클리 음대 출신을 비롯한 유명 실용음악학과 교수들로 강사진을 구성했다.

또한 버클리 음대 커리큘럼을 도입해 매달 개인 평가를 진행하며 레코딩 및 공연 실습 기회를 제공한다. 또 마스터클래스라는 평소 만나고 싶었던 뮤지션과 음악적인 생각을 공유하며 라이브 연주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정기적인 클래스를 열기도 한다.

네이버 공식 음악 인강 파트너사 협약을 통한 콘텐츠 공급·자체 제작 교재 제작 등 차별화된 서비스 통해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

학원 측에 따르면 개원 3년 만에 입시 합격률 90%를 달성했다.

글로벌뮤직실용음악학원은 국내 대표 동영상 음악 레슨 사이트 ‘글로벌엠넷’과 함께 온·오프라인 연계 레슨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글로벌뮤직실용음악학원 수강생들은 음악레슨 인강 사이트 ’글로벌엠넷’의 다양한 레슨을 무료로 학습할 수 있다.

이러한 수준 높은 시스템에 힘입어 최근에는 ‘2019년 경향 콩클’에서 최은혜(피아노) 입상, 허민석(기타) 1위의 성적을 거두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학원 전공생 안미라(18)양은 “광주에서 주말마다 올라와 학원에서 수업을 들었는데, 이제 평일에는 인터넷강의를 통해 공부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글로벌뮤직실용음악학원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연계 학습시스템을 도입해 음악 레슨계의 선구자로 나아가고자 한다”며 “다양한 O2O 서비스를 통해 지방 각지에 거주하는 수강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tmedia@asiatime.co.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