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9-22 09:30 (일)
서갑원 "내년 총선 과반 달성과 文정부 성공위해 단합하자"
서갑원 "내년 총선 과반 달성과 文정부 성공위해 단합하자"
  • 정상명 기자
  • 승인 2019.08.25 10:40
  • 28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민주당 당원연수·단합대회 개최
지난 24일 순천시 청암대 강당에서 민주당 순천지역위 당원 1500여명이 참석한 당원연수 단합대회에서 서갑원 위원장은“권리당원 모집에 순천이 전국에서 최고라고 알고 있다”며 “순천이 없으면 호남이 없다고 믿는다며 내년 총선에서 과반을 달성해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당원들이 단합하자
지난 24일 순천시 청암대 강당에서 민주당 순천지역위 당원 1500여명이 참석한 당원연수 단합대회에서 서갑원 위원장은“권리당원 모집에 순천이 전국에서 최고라고 알고 있다”며 “순천이 없으면 호남이 없다고 믿는다며 내년 총선에서 과반을 달성해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당원들이 단합하자"고 밝혔다.
[아시아타임즈=정상명 기자] 서갑원 더불어민주당 순천지역위원회 위원장은 "위기의 대한민국이 현안을 해결하고 경제전쟁을 타파하려면 내년 총선에서 과반을 달성해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당원들이 단합하자"고 말했다.

서 위원장은 지난 24일 순천시 청암대 강당에서 민주당 순천지역위 당원 1500여명이 참석한 당원연수 단합대회에서 "권리당원 모집에 순천이 전국에서 최고라고 알고 있다"며 "순천이 없으면 호남이 없다고 믿는다.내년 총선에서 과반을 달성해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당원들이 단합하자"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지금 현안이 되고 있는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는 청문회에서 자질을 검증하고 정말 문제있으면 지명 철회를 하면 된다. 야당은 정치놀음을 해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한편 서 위원장은 지난 19일 신한대 총장직에서 사임했다. 서 위원장은 총장 취임 당시에도 민주당 순천지역위원장을 맡고 있어 논란이 일기도 했다.
jsgevent@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