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9-16 06:00 (월)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 "굿리치…누구나 아는 브랜드 만들 것"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 "굿리치…누구나 아는 브랜드 만들 것"
  • 정종진 기자
  • 승인 2019.09.11 09:12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타임즈=정종진 기자] 법인보험대리점 리치앤코는 10일 일산 킨텍스에서 보험의 미래를 알리는 '리치더퓨쳐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10일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가 일산킨텍스에서 진행된 '리치더퓨쳐 페스티벌'에서 굿리치 브랜드에 대한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사진제공=리치앤코
10일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가 일산킨텍스에서 진행된 '리치더퓨쳐 페스티벌'에서 굿리치 브랜드에 대한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사진제공=리치앤코

리치더퓨쳐 페스티벌은 리치앤코 임직원 3000여명이 모여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보험의 미래를 선도한다는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펼쳐진 축제의 자리다.

리치앤코는 지난 2016년 비전선포식 이후 고객이 자신의 보험을 쉽고 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통합보험관리플랫폼 '굿리치' 앱을 론칭했다. 배우 하정우씨를 모델로 보험의 바른이치 광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굿리치는 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고 누적회원수 150만명, 굿리치 보장분석 신청자수 14만명을 달성하고 있다.

한승표 대표는 굿리치를 '대한민국 누구나 아는 가장 합리적인 보험유통 브랜드'로 만들기 위한 목표와 전략을 제시했다.

한 대표는 "굿리치 브랜드 강화를 위한 마케팅활동을 지속하는 한편 신규시장을 개발해 지금까지 없던 보험서비스를 구축할 것"이라며 "또 설계사들이 인슈어테크를 통해 지금보다 훨씬 단순화된 프로세스로 컨설팅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jjj@asiatime.co.kr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