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9-16 16:00 (월)
추석 연휴 카드사 끝장 할인 이벤트 총정리 "아빠, 어디가"
추석 연휴 카드사 끝장 할인 이벤트 총정리 "아빠, 어디가"
  • 신진주 기자
  • 승인 2019.09.11 15:20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카드사, 호텔·뮤지컬·놀이공원 할인혜택 이벤트

[아시아타임즈=신진주 기자] 신용카드사들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과 함께 액티비티 등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 '고!베케이션(GO!VACATION) : 호텔(Hotel)' 이벤트.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 '고!베케이션(GO!VACATION) : 호텔(Hotel)' 이벤트. /사진=롯데카드

11일 업계에 따르면 BC카드는 오는 30일까지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 현장에서 '페이북 QR결제'로 주·야간입장권(성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한 입장권을 1장 더 제공한다.

페이북 QR결제는 BC카드의 간편결제플랫폼 페이북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가족과 함께 액티비티를 즐길 손님들을 위해 이달 29일까지 웅진플레이도시 캐리비안베이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웅진플레이도시는 본인입장 1만원과 동반 3인 40%할인의 혜택을, 캐리비안베이는 본인 동반 1인 최대 64%할인과 추가 동반 3인에게까지 10% 할인을 제공한다.

가족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뮤지컬 '벤허' 결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카드 컬처 페이지에서 예매 시 벤허 VIP석 R석은 30% 할인, S석 A석은 40% 할인이 된다.

추석연휴 기간동안 쌓인 피로를 풀기위해 호캉스를 계획한다면 카드사 프로모션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신한카드는 국내 최초로 하얏트 력셔리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 객실 PKG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해 말까지 신한 프리미엄카드 고객이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오픈 축하 패키지를 할인해준다.

스탠다드룸(△2인 조식 △미니바 △실내수영장 △짐)은 정가 45만원에서 3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디럭스룸(△2인 조식 △미니바 △실내수영장 △오후 3시 레이트체크아웃)은 정상금액보다 15만원 할인된 35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롯데카드는 오는 15일부터 10월 14일까지 전국 주요 특급 호텔에서 롯데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을 할인해주는 '고!베케이션(GO!VACATION) : 호텔(Hotel)'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은 워커힐호텔,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롯데호텔서울, 시그니엘서울, 인천은 그랜드하얏트인천, 강릉은 씨마크, 부산은 힐튼부산, 파라다이스부산, 남해는 아난티남해, 제주는 롯데호텔제주, 히든클리프제주 등 11개 호텔에서 진행된다.

각 호텔에 이벤트 이용임을 고지하고 전화 예약하거나, 롯데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후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 당 기간 내 1회에 한하며, 스위트룸 이용 시에는 호텔에 따라 2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고!베케이션'은 여가 문화를 즐기는 고객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각 호텔별 특색 있는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롯데카드만의 특별한 혜택을 더한다라는 의미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호텔 뿐만 아니라, 다이닝, 뷰티 등 라이프 스타일을 리드하는 회원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ewpearl@asiatime.co.kr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