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09-20 17:25 (금)
유진로봇, 현대홈쇼핑서 로봇청소기 신제품 ‘아이클레보 지니’ 12일 첫 방송
유진로봇, 현대홈쇼핑서 로봇청소기 신제품 ‘아이클레보 지니’ 12일 첫 방송
  • 이하나 기자
  • 승인 2019.09.1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흡입청소와 물걸레 기능을 3-in-1 탑재한 최신형 로봇청소기 현대홈쇼핑 론칭
추석연휴 첫날 12일 오전 10시 25분 특별할인가 생방송 진행
아이클레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본방사수 인증 이벤트… 100명에게선물 증정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추석연휴가 시작되는 12일 목요일 오전 10시 25분부터 75분간 현대홈쇼핑 ‘노양선의 가치쇼핑’을 통해 최신형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지니(G5)’의 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에서는 신제품 ‘아이클레보 지니’를 ARS 자동주문 및 일시불 할인 혜택까지 더해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H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아이클레보 페이스북 페이지에 본방사수 인증샷을 댓글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 H mall에 포토상품평을 등록하는 구매 고객에게는 필터 및 걸레 추가증정 혜택과 SNS 후기 업로드 시 모바일 커피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으로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신제품 ‘아이클레보 지니’가 홈쇼핑 채널에서는 첫 판매를 시작하게 되며, 환절기와 미세먼지 우려에 매일 예약기능으로 바닥청소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로봇청소기의 니즈가 높아지면서 제품력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원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홈쇼핑 론칭을 준비했다.

생방송에서 선보일 ‘아이클레보 지니(G5)’는 지난 7월 출시된 최신형 로봇청소기로 미세먼지로 인해 물걸레 기능 선호도가 높아지는 트렌드에 따라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따로 혹은 동시에 가능하도록 3-in-1으로 탑재한 제품이다. 만족스러운 청소력을 갖추고 원격청소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 등 현대인의 니즈를 충족하면서도 가격부담을 대폭 줄여 1인 가구 및 다양한 가정에서 부담 없이 구매해 로봇청소기의 편리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스마트폰 앱을 활용해 사용자가 원할 때 언제 어디서든 원격 청소가 가능하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집 안팎에서 청소 명령 및 제어, 실시간 청소로봇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출시 이후부터 꼼꼼한 청소력과 더불어 편의성까지 두루 갖췄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소모적인 미세먼지 청소 부담을 줄이고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적 가치를 선물하는 로봇청소기를 보다 파격적인 가격혜택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우수한 성능과 본사 직영 A/S를 제공하는 아이클레보 제품을 홈쇼핑에서 꼼꼼히 살펴보고 좋은 가격 혜택으로 장만하실 수 있는 이번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