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고객과 함께 매직 테니스 & 원포인트 레슨 실시

김재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10-02 14:24:2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서울 서초구 NH디지털혁신캠퍼스 내 테니스장 재개장 기념 행사 개최

[아시아타임즈=김재현 기자] 농협은행이 매직 테니스로 고객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이대훈 은행장(왼쪽)과 농협은행 테니스팀 최지희 선수(오른쪽 검은 옷), 매직 테니스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이벤트 게임 전에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농협은행
이대훈 은행장(왼쪽)과 농협은행 테니스팀 최지희 선수(오른쪽 검은 옷), 매직 테니스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이벤트 게임 전에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농협은행

농협은행은 지난 30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NH디지털혁신캠퍼스 테니스장에서 고객 60여명과 함께 '고객과 함께 하는 매직 테니스 & 원포인트 레슨' 행사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매직 테니스'란 작고 가벼운 라켓과 말랑말랑한 고무공을 이용해 실제 네트보다 작은 공간에서 어린이들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개발된 프로그램이다.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테니스 기본 자세부터 랠리·서브 등을 차근차근 배우며 즐거워했다.


특히, 한국 라켓 스포츠의 명가 농협은행 테니스팀 및 소프트테니스팀의 감독·코치·선수들이 강사로 나서서 테니스를 지도하고, 같이 이벤트 게임을 하면서 고객들은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테니스장 재개장을 기념하여 인근 지역 고객들과 함께 테니스장 커팅식도 진행됐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농협은행 국가대표 테니스 선수를 비롯한 선수들의 재능기부활동으로 고객들과 뜻깊은 소통의 시간을 갖게 돼서 기쁘다"라며 "새롭게 개장한 테니스장을 스포츠 사회공헌 및 유망주 양성을 위한 공간으로 뜻깊게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현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