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우수제안고객 초청행사 개최

유승열 기자 / 기사승인 : 2019-10-11 18:06:1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시아타임즈=유승열 기자] NH농협은행은 10일 서울 중구 소재 본점에서 '2019 고객의 소리(Voice Of Customer)협의회 우수제안고객 초청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대훈 농협은행장(가운데)이 서울시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점에서 우수제안고객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NH농협은행
이대훈 농협은행장(가운데)이 서울시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점에서 우수제안고객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NH농협은행

이번 행사는 업무개선 및 건의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한 고객 20명을 초청해 고객 제안사항에 대한 개선사례를 보고했고, 감사패 수여식과 함께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농협은행은 매월 1회 실시하는 '고객불만Zero회의'에서 고객 제안을 검토하고, '고객의 소리(VOC)협의회'를 거쳐 총 208건의 제안들에 대한 개선안을 적용하고 있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농협은행을 아껴주시는 우수제안 고객을 모시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다양한 고객 제안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 금융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승열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