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타임즈=신지훈 기자]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텐가(TENGA)’는 15년 전 출시한 스탠더드 제품을 비롯해 리뉴얼 된 총 11종의 컵 시리즈를 국내에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텐가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강화하고, 제품형태와 제품명을 변경하는 등 고객들의 니즈에 한걸음 더 가까워진 제품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15년만에 리뉴얼 한 대표 제품은 오리지널 버큠 컵, 소프트 튜브 컵, 롤링 헤드 컵, 더블 홀 컵, 에어쿠션 컵 등이며, 기존의 ‘스탠더드’, ‘소프트’, ‘하드’ 시리즈는 ‘레귤러’, ‘젠틀’, ‘스트롱’으로 제품명이 변경됐다.
리뉴얼 된 11종은 모두 손으로 잡기 쉬운 곡선형 디자인이 적용됐다. 또 컵 내부에 굴곡과 돌기를 재설계 하는 등 디테일 진화로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촉감을 선사한다. 하드 시리즈의 경우 처음 경험하는 사용자도 무리가 없도록 마일드한 자극으로 개선됐다.
특히 11종의 리뉴얼 제품 중 하나인 텐가 오리지널 버큠 컵 제품은 2005년 7월 7일 최초로 출시된 남성용 일회용 셀프 플레저 아이템으로, ‘성기를 대상화하지 않는다’라는 텐가의 기업 철학이 담긴 대표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내부 구조만 변경해 밀착감을 강화한 디테일로 변화했다. 또 특수한 밸브 구조로 이루어진 에어 홀을 막았다 떼며 발생하는 강한 진공효과와 흡인력은 그대로 유지했다.
기존의 텐가 스탠더드 시리즈 중 판매량 1위는 오리지널 버큠 컵이며 소프트 튜브 컵, 롤링 헤드 컵, 에어쿠션 컵, 더블 홀 컵이 그 뒤를 이었다. 오리지널 버큠 컵은 2005년 제품 출시 이래 지난해 10월까지 전 세계에서 약 1270만개가 판매됐다.
한편 텐가는 11종의 제품 리뉴얼을 기념해 텐가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22일까지 리뉴얼 컵 중 1종 구매 시 2021원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텐가코리아 관계자는 “텐가가 15년간 쌓아 올린 기술력과 고객들의 의견을 적용하고, 여기에 텐가다운 대담한 발상과 섬세한 접근으로 더 나은 제품들을 만들었다”며 “사용 경험이 있는 유저 뿐만 아니라 아직 접해보지 않은 유저까지, 더욱 텐가에 쉽게 다가설 수 있도록 하는데 방점을 뒀다”고 말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시즌 왔다"... 515만 골프인 대상, 대대적 할인 공세 나선 유통가
‘포스코·현대제철’, 新 먹거리 후판은 ‘극저온 철강재’
오디오 SNS '클럽하우스', 국내 이용자 20만명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