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인왕산에서 바라본 서울 도심 일대가 희뿌연 모습이다. 사진=연합뉴스 |
[아시아타임즈=박고은 기자] 목요일인 14일은 전국이 잿빛하늘을 보이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고비사막 등에서 발원한 황사가 수도권을 포함한 중부지방과 경북북부에 영향을 미치겠다.
이에 따라 미세먼지 농도는 인천·경남·제주권을 제외한 전 권역에서 '나쁨', 그 밖의 지역은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충청·호남권에서는 한때 '매우 나쁨' 수준으로 예상됐다.
아침까지 충청·전라·경남권에는 가시거리 200m 이하의 짙은 안개, 그 밖의 내륙에는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으니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해야겠다.
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11~2도, 낮 최고기온은 5~13도로 그간 기승을 부리던 한파는 잠시 추춤하겠다.
◇ 알고 있으면 유용한 '생활의 꿀팁'
커피를 마시다 보면 옷에 흐른 적 한 번쯤은 경험해 봤을 텐데요. 이때 흔적 없이 얼룩을 지우는 방법! 커피 얼룩진 부분에 탄산수를 뿌리고 거즈로 톡톡 두드리며 지우면 얼룩이 사라진답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유튜브 등장 "배고파, 추워" 외친 유통업계 총수…왜?
제약바이오업계, 10조원 中 의약품 시장 공략 가속도
허풍과 미완으로 막내린 트럼프 국경장벽… 바이든 "더 이상 추진 않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