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생활공작소가 서울산업진흥원과의 협업을 통해 기획상품 '서울메이드'의 '풋풋한 너의 향기. 풋샴푸'를 출시했다. 사진=생활공작소 |
[아시아타임즈=신지훈 기자]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서울산업진흥원과 함께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생활공작소는 서울산업진흥원(SBA)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첫번째 기획상품 ‘서울메이드(SEOUL MADE)’의 ‘풋풋한 너의 향기. 풋샴푸(이하 풋샴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메이드’는 SBA의 서울감성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브랜드이다. 밀레니얼 세대들의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기획상품으로, 서울의 감성과 가치 전달을 위해 지난해 12월 론칭된 공공 브랜드다.
생활공작소는 서울메이드 ‘서울의 안전’ 카테고리 협업기업으로서 기업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자극적이지 않은 성분’을 바탕으로 안전한 개인위생용품 총 6종을 기획해 선보일 계획이다.
![]() |
▲ 생활공작소가 서울산업진흥원과의 협업을 통해 기획상품 '서울메이드'의 '풋풋한 너의 향기. 풋샴푸'를 출시했다. 사진=생활공작소 |
첫번째로 출시된 서울메이드 기획상품인 풋샴푸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되어 있어 간편하게 발등에 뿌린 후 발끼리 문지르기만 하면 5초 만에 간편하게 발을 세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귀찮고 번거로운 단계보다는 간편하고 편리함을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개발됐으며, 발을 씻기 위해 허리를 숙여 손으로 비누칠을 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해준다.
‘서울메이드 서울의 안전’ 카테고리에 부합하도록 온 가족이 모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안심 성분만을 포함한 제품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생활공작소 풋샴푸는 ㈜OATC 피부임상시험센터에서 진행하는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저자극 범위에 속하는 제품으로 인증 받았다.
풋샴푸를 포함한 서울메이드 기획상품은 공식 온라인 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생활공작소 주요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서울메이드 전시 공간과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31년만에 차 뗀 '기아', 모빌리티 기업 변신 선언
‘텅텅’ 비는 인천공항 면세점…4차 재입찰 언제쯤
인기 시들한 공공재건축, 정부 사업 윤곽에 탄력 받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