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대웅제약) |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우루사 온라인 바이럴 영상과 '간 때문이야 댄스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바이럴 영상은 가수 노라조와 협업해 선보인다. 대웅제약은 이번 영상에서 예상치 못한 반전과 노라조만의 유쾌함으로 '간 때문이야', '피로한 간'과 같이 간과 피로의 연결고리를 각인시키고자 한다.
이번 영상은 우루사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다. 또한 27일부터 내달 17일까지 틱톡에서 '간 때문이야 댄스챌린지'를 진행한다.
대웅제약은 참가자 중 영상 조회수 순으로 500명을 선정하여 곰 캐릭터 이모티콘인 '꼼지락 꼼도리'를 증정한다.
이상화 대웅제약 우루사 BM은 "우루사의 간 때문이야에 노라조의 유쾌한 개성을 더하고, 댄스챌린지를 진행하며 피곤한 일상을 보내는 소비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고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판매 1위 간장약이라는 타이틀에 안주하지 않고, MZ세대에게 신선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정세균 총리 “빨리 해결해야”...‘LG-SK 배터리 소송’ 합의 급물살 탈까
현대제철, 지난해 영업익 78% ‘뚝’…“수익성 중심 경영 펼칠 것”
코로나 백신 엉덩이에 맞아도 되나?… 두테르테가 촉발시킨 엉뚱하지만 진지한 의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