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타임즈=조광현 기자] 미스터피자가 연말을 맞아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행복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은 청정원과 종가집을 앞세워 인구 4억 명의 중동시장 공략에 나서며, 롯데푸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국악 가수 ‘권미희’와 한류 공연의 원조 ‘난타’ 공연팀의 콜라보로 만든 ‘K-로스팜송’ 영상을 선보였다
○… 미스터피자, 연말 맞아 ‘행복드림’ 프로모션 진행 = 미스터피자가 연말을 맞아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행복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복드림 프로모션은 신메뉴 ‘햄벅한 새우’ 피자 출시를 기념한 것으로,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구성으로 미스터피자 인기 메뉴들을 즐길 수 있게 기획됐다.
오는 1월 25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9종 구매 시 푸짐한 사이드 메뉴를 무료 제공, 최대 약 3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사이드 신제품인 ‘맵킹닭다리’를, 레귤러 사이즈 주문 시 중독성 있는 매운 맛의 ‘미피떡볶이’ 또는 미스터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인 ‘홈샐러드(9구)’를 증정한다.
특히, ‘맵킹닭다리’는 행복드림 프로모션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사이드 메뉴 신제품으로 코 끝을 자극하는 매콤한 숯불향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손 하나를 가득 채우는 압도적인 크기는 물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균형 있는 맛으로 시제품 출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상 메뉴는 겨울 신제품인 ▲햄벅한 새우를 비롯해 ▲미스터트리오 ▲아모르파티 ▲아모르파티 쉬림프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포테이토골드 등 총 9종이다. 온라인, 콜, 내점 주문은 물론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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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상㈜이 청정원과 종가집을 앞세워 인구 4억 명의 중동시장 공략에 나섰다. |
○… 대상㈜, 4억 인구 중동시장 노린다 = 대상㈜이 청정원과 종가집을 앞세워 인구 4억 명의 중동시장 공략에 나섰다.
대상㈜은 종가집 김치, 두부, 떡류, 단무지, 우엉, 유부초밥, 쌈무 등 신선식품이 카타르 현지 메인스트림 유통채널인 까르푸(Carrefour), 룰루(Lulu), 스파(Spar), 모노프릭스(Monoprix) 등 총 21개 점포에 입점하고 본격 판매에 나섰다고 26일 전했다.
대상㈜은 지난 2009년 청정원 장류(고추장, 된장, 쌈장)가 룰루(Lulu)에 입점하며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장류 제품 판매를 시작한 바 있다. 대상㈜은 현재 이번에 카타르에 입점한 신선식품을 포함해 장류, 소스류, 편의식, 해조류 등 총 44개 품목을 수출하고 있다.
특히 종가집 김치는 ‘무슬림이 사용하거나 소비하도록 허용된’이라는 의미를 가진 할랄(Halal) 인증을 받은 포기김치, 맛김치, 총각김치, 깍두기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라크에는 종가집 캔김치, 컵쌀국수, 청정원 장류, 카레, 조미김 등 상온식품이 최근 쿠르디스탄(Kurdistan) 내 현지 메인스트림 유통채널인 까르푸(Carrefour), 마지디몰(Majidi Mall), BRZ 등에 입점했다. 대상㈜은 앞으로 이라크 내에서 수입에 유연한 지방자치정부 관할 지역을 중심으로 시장을 개척하고, 점차 확장해나간다는 전략이다.
대상㈜은 카타르, 이라크 외에도 사우디, 이스라엘, 요르단 등에 진출하기 위해 국가별 핵심 채널을 중심으로 현지 거래처 확보에 나섰다. 중동시장은 교민이 많지 않다는 점에서 단순히 제품을 수출하는 것이 아니라 한국의 식문화를 알리는 의미도 크다. 대상㈜은 제품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현지인을 대상으로 한 시식행사와 제품을 활용한 메뉴 제안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중동시장을 공략해나간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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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푸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국악 가수 ‘권미희’와 한류 공연의 원조 ‘난타’ 공연팀의 콜라보로 만든 ‘K-로스팜송’ 영상을 선보였다. |
○… 롯데푸드 ‘K-로스팜’, 한국의 멋 살린 ‘K-로스팜송’ 영상 공개 = 한국의 맛 ‘K-로스팜’이 한국의 멋 국악과 함께 만나 ‘K-로스팜송’으로 탄생했다.
롯데푸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국악 가수 ‘권미희’와 한류 공연의 원조 ‘난타’ 공연팀의 콜라보로 만든 ‘K-로스팜송’ 영상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11월 20일 롯데푸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최초 공개됐다. 국악 가수 권미희가 가락을 짓고 노래를 부른 ‘K-로스팜송’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으로 시작하는 노랫말과 ‘K-로스팜’을 반복하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이다.
여기에 ‘난타’ 공연팀의 군무가 더해져 보는 재미를 더했다. 우리 돼지고기를 사용했다는 ‘한돈’ 마크를 강조하면서 프라이팬에 맛있게 구워지는 로스팜의 모습도 담았다.
롯데푸드는 이번 K-로스팜송 영상을 공개하면서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K로스팜’으로 재미있는 4행시를 작성해 11월 27일까지 K-로스팜 영상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K-로스팜’은 전국 한돈 농가와 상생하고 품질 좋은 국내산 돈육의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100%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을 사용해 만든 사각캔햄이다. 돼지고기 함량 95.03%로 국내 캔햄 중 최고 수준의 육함량을 자랑하며 5℃ 이하 24시간 저온 숙성으로 깊은 풍미와 탱글한 식감을 살렸다.
11월 중순 출시 후 계속 판매 채널을 넓혀가면서 최근 롯데마트와 홈플러스 등의 할인점이나 세븐일레븐 등의 편의점, 그리고 롯데온, 쿠팡, 티몬, G마켓, 옥션,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 오비맥주, 이천시에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기탁 = 오비맥주는 25일 자사 대표 브랜드 ‘카스’ 생산공장이 위치한 경기도 이천시에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900여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기형 오비맥주 수도권역장은 이천시청을 방문해 지역인재 발굴과 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금 900여만원을 전달했다. 기탁식에는 김중수 오비맥주 이천공장장, 곽범상 오비맥주 성남지점장을 비롯해 이천시청과 이천시민장학회 관계자들도 함께 참석했다.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핵심 기업이념으로 삼고 있는 오비맥주는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매년 이천 지역에서 판매된 오비맥주 제품의 일부 수익금을 적립해 장학기금을 조성하고 있다. 장학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천시 소외계층 학생들의 학비와 생활비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이천 인재육성장학금은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핵심 기업이념으로 삼고 있는 오비맥주가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꾸준히 이어온 대표적인 지역 사회공헌활동이다. 2009년 이천시와 업무협약을 맺은 후 매년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현재까지 오비맥주가 이천시에 기부한 누적 장학금은 2억8844만원이다.
○… BBQ,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가 가수 황광희와 함께 한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의 광고 비하인드 장면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자사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지난 14일 공개했다.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3종 시리즈 광고는 각각의 콘셉트에 맞춰 치본스테이크 바질페페, 블랙점보, 매직칠리의 맛을 특징적으로 표현한 영상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필름은 1분 30초로 180도 이미지 변신 한 황광희의 모습과 광고 촬영 현장을 확인할 수 있다.
황광희는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답게 춤과 연기를 완벽히 소화하며 촬영내내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했다. 동시에 안무 동작, BBQ수제맥주 컵을 잡은 손의 위치 등을 섬세하게 맞춰보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역시 황광희’라는 반응을 얻었다. 특유의 재치 넘치는 센스로 스태프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며 촬영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또한 촬영 현장에 윤홍근 회장이 깜짝 방문해 직원들과 제품을 직접 챙기는 열정을 보이며, 황광희와 ‘네고왕’에서 보여준 찰떡 케미를 또 한 번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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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트진로 김인규 사장은 26일 부산광역시 북구 금곡동에 위치한 부산뇌병변장애인복지관에서 열린 ‘2020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참석했다. |
○… 하이트진로 김인규 사장, 부산서 ‘2020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김치 나눔’ 행사 참석 = 하이트진로 김인규 사장은 26일 부산광역시 북구 금곡동에 위치한 부산뇌병변장애인복지관에서 열린 ‘2020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참석했다.
김인규 사장은 이날 부산뇌병변장애인복지관, 해찬주간보호센터 등 11개 사회복지기관에 김장김치 1.5t을 직접 전달했다. 또, 부산뇌병변장애인복지관에는 장애인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이불 60채도 함께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사장은 “많은 분들이 김장김치로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작은 일부터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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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G복지재단이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저소득 가정 3400여 세대에 총 6억8000만원 상당의 난방비를 지원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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