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 ‘인슈넷FC’가 브랜드 런칭 35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인슈넷에프씨는 고객들을 위한 6대 사은 혜택을 공개했다.
이번 6대 혜택은 24시간 주차 알림 서비스, 긴급 견인 20㎞ 추가 서비스, 응급치료비 지원 서비스, 12개 보험사 비교 견적 서비스, 4대 공개 게시판 서비스, SNS 보험 정보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인슈넷FC를 통해 보험에 가입한 회원들이 주요 혜택 대상인 가운데 계약 체결부터 만료까지 지속 제공한다. 이중 24시간 주차 알림 서비스는 인슈넷FC 자동차 보험 가입 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 주차 알림 스티커를 인쇄하여 차 앞 유리에 부착하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서비스 신청 고객은 인슈넷FC 주차 알림 전용 번호를 부여 받아 활용할 수 있다.
주차 알림 서비스 신청 고객은 인슈넷FC의 출차 요청 문자 메시지를 받으며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무엇보다 본인 휴대폰 번호를 공개하지 않고 출차 요청을 받거나 차 파손 상황 대응이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인슈넷FC 자동차 보험 유효기간 동안 제공된다. 다만 차량이 바뀌거나 차량 번호가 변경되는 경우, 고객 개인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는 경우라면 별도로 인슈넷FC에 통지해야 한다. 긴급 견인 20㎞ 추가 서비스는 인슈넷FC에서 자동차보험 가입 시 매년 20㎞ 긴급 출동 무료 견인 거리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고객이 긴급 출동 견인 서비스를 이용할 때 보험사가 제공하는 1회 당 10㎞ 외 추가 견인 거리가 발생할 경우 제공된다.
이때 1회 당 최대 50㎞까지 견인 요금을 제공하는데, 이때 적립거리 이내일 경우에만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이며 최대 적립거리는 250㎞이다.
인슈넷FC 관계자는 “고객에게 유리한 보험 상품을 추천하는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있는 가운데 계약 체결부터 만기까지 6대 사은으로 고객을 보호하는 것이 사명이자 책무”라며 “고객이 받는 혜택을 강화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4시간 주차 알림 서비스 등 6대 사은 혜택 관련 상세 정보는 인슈넷FC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여당, 금융권에 "한국판 뉴딜 지원과 스타트업 육성은 금융권의 의무"
갤럭시S21 사전 개통도 ‘비대면’…이색 마케팅 ‘주목’
우려 일축한 인텔 "7㎚ 기술적 결함 해결…2023년 제품 대부분 자체 생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