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타임즈=정종진 기자]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네이버페이와 손잡고 '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 이벤트를 전개한다.
![]() |
▲ 사진=캐롯손해보험 |
25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네이버페이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캐롯손보의 퍼마일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경우 네이버페이 3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평상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다수인 점과 퍼마일 자동차보험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을 고려해 고객 혜택 차원에서 별도의 종료 기간 없이 진행된다.
포인트는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날의 다음달 말일에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지급되며 세부 내용은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캐롯손보는 이밖에 현대카드로 가입시 3만원 주유권 제공, 신한카드와는 가입시 3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번개장터, 차이페이, 마카롱택시 등 다양한 분야와 제휴를 맺으며 해당 채널에서 가입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신규 광고 론칭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의 제휴처 확대를 이어 나가면서 가파른 실적 상승을 이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 신한금융, 롯데홈쇼핑, 11번가 등 다양한 분야의 업계와 가입 이벤트 등을 진행해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캐롯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여당, 금융권에 "한국판 뉴딜 지원과 스타트업 육성은 금융권의 의무"
갤럭시S21 사전 개통도 ‘비대면’…이색 마케팅 ‘주목’
우려 일축한 인텔 "7㎚ 기술적 결함 해결…2023년 제품 대부분 자체 생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