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난 24일 개최된 '2020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구스타브 슬라메취카 주한체코대사(왼쪽)와 홍성표 KCC글라스 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CC) |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며 경쟁력, 신뢰성, 공익성을 제고하려는 기업과 개인을 발굴하고,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과 업적을 평가 및 격려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다.
홈씨씨는 올 한해 소비자의 폭넓은 지지를 얻고 소비자에게 깊이 각인된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특히 표준화된 프로세스 기반의 시공과 안심AS 서비스까지 고객 맞춤형 원스탑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판매자와 소비자간 정보 불균형이 컸던 인테리어 시장에서 소비자 권익 보호에 앞장서고 신뢰할 수 있는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홈씨씨는 전국 매장에서 200여개 브랜드와 3만 가지 이상의 인테리어 자재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인천, 울산에 대형 건축자재 매장 및 전국 주요 지역에 쇼룸형 전시 판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홈씨씨 매장에서는 인테리어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를 접할 수 있고, 인테리어 상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셀프 인테리어 고객을 위한 페인트 칼라 매칭 서비스나 원하는 규격으로 목재를 절단해 주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테리어 공사 진행을 위한 인테리어 상담과 실측, 홈 인테리어 스타일링 제안, 무료 견적 등을 제공하고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가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최고 브랜드로 선정된 것은 홈씨씨만의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은 것이어서 더욱 뜻 깊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 상품과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시즌 왔다"... 515만 골프인 대상, 대대적 할인 공세 나선 유통가
‘포스코·현대제철’, 新 먹거리 후판은 ‘극저온 철강재’
오디오 SNS '클럽하우스', 국내 이용자 20만명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