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캐릭터 모델' 선발 공모전

문다애 / 기사승인 : 2019-03-16 10:0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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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호텔신라 제공)
(사진=호텔신라 제공)

[아시아타임즈=문다애 기자] 신라면세점이 밀레니얼 세대와 더욱 가까워지기 위해 신라면세점을 대표하는 캐릭터를 공모한다.


신라면세점이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신라 크리에이티브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공모전으로 곰, 강아지, 토끼와 자유 주제 중 선택해서 접수할 수 있으며, 1차 선발된 캐릭터들은 회원들의 투표를 통해 최종 결정된다. 공모 기간은 3월 25일부터이며, 접수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이번 공모전은 총 상금 규모가 6000만원으로, 자유형 2종을 포함해 최종 선발되는 캐릭터 5종에 각 1000만원, 특별상 2명에게 각 500만원을 상금으로 수여한다.


최종 선발된 캐릭터는 추후 신라면세점을 대표하는 모델로 활약하며 신라면세점 이벤트, 이모티콘, 굿즈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노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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