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베이·오션월드' 워터파크 할인 카드 아직도 몰라요?

신진주 기자 / 기사승인 : 2019-07-04 12:38:4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카드업계, 여름철 물놀이 입장권 할인 이벤트 봇물

[아시아타임즈=신진주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시원한 물놀이로 여름을 보내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카드사들도 7월을 맞아 전국 주요 워터파크에서 할인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피서객들의 경비 절감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국민카드, 워터파크 오션월드 입장권 할인 이벤트. /사진=국민카드 홈페이지
국민카드, 워터파크 오션월드 입장권 할인 이벤트. /사진=국민카드 홈페이지

3일 업계에 따르면 국민카드는 다음달 말까지 전국의 주요 워터파크 32곳에서 입장권을 최대 59%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국민카드는 오션월드에서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 대인 7만4000원이었던 오션월드 입장료를 골드시즌(7월19일까지)엔 3만원, 골드시즌2(7월20일부터 8월18일까지)에는 정상가 구매 시 1+1에 제공한다.


또 대인 오션월드 입장권을 결제하면 미취학 자녀 1인은 무료에 이용할 수 있다. 단 미취학자녀 무료입장 시 가족관계증명서를 필수로 지참해야하며 이미지로도 확인이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총 29개의 워터파크에서 입장료를 할인해주는 행사를 마련했다.


성수기, 비수기에 따라 할인율이 각각 다르나 최대 50%에서 최소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로 결제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주요 워터파크는 △비발디파크오션월드 △쏠비치호텔&리조트 아쿠아월드 △하이원리조트워터월드 △한화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원마운트 △웅진플레이도시 △썬밸리 워터파크 등이다.


롯데카드도 △오션파크 △아쿠아월드 △오션월드 △블루원 워터파크 △대명 샤인빌리조트 등 29개의 워터파크, 수영장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할인을 펼친다. 일례로 오는 16일부터 8월 19일까지 성수기 시즌에 돌입하는 웅진 플레이도시는 동반 3인까지 20% 현장할인이 적용된다. 뽀로로플레이파크는 주중 15%, 주말 10%가 각각 할인된다.


BC카드는 국내 워터파크 19곳의 입장권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BC카드로 김해 워터파크 입장권 결제시 본인 50%, 동반 3인 40% 할인된다. 단 전월 실적이 20만원 이상인 개인 신용카드 결제고객만 해당된다. 캐리비안베이에서도 BC카드를 이용해 현장 결제 시 대인 주간 입장권과 동일한 입장권을 한 장 더 준다.


하나카드 역시 '워터파크 휩쓸자! 365일 워터파크 할인' 이벤트를 내년 6월 말까지 펼친다. △캐리비안베이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 △하이원 워터월드 △웅진플레이도시 △롯데워터파크 △블루원워터파크 △제주퍼시픽랜드 등 총 6곳이 대상 가맹점이다.


하나카드로 블루원 워터파크 입장권을 사면 본인 40% 할인, 동반 3인 30%가 할인 적용된다. 또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돼 매월 1, 11, 21, 31일 본인에 한해 반값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진주 기자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