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동공단가구단지 감성디자인의 맞춤 생활 가구 전문점 ‘매직인가구’

이하나 기자 / 기사승인 : 2019-08-15 10:51:3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생활하는데 필요한 가구란 뜻으로 생활 가구란 말들을 많이 한다. 그러나 생활 가구라 해도 집안 구조와 분위기에 어울리는 가구가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그 가족의 생활 양상도 달라진다. 새집으로 이사하는 가정이나 신혼 가정들이라면 더 말할 것도 없다. 그래서 자연 가구 디자인의 품격, 크기, 색상, 재질이 중요하다.


‘매직인가구’는 인천 남동공단 인근에 위치한 가구 전문점이다. 가구 전문점답게 가구 하나하나에 자신들만의 가구 철학을 갖고 제작한다. 즉, 감성적으로 디자인한 편리하고 안락한 가구를 소비자들이 원하는 맞춤 가구로 제작해 공급하겠다는 원칙을 지키고 있다.


이를 위해 회사의 가구 전문가와 고객이 1:1 맞춤 상담을 통해서 고객이 원하는 가구 디자인, 색상, 크기 그리고 집의 구조와 전체 분위기와 어울리는 형태 등을 세부적으로 반영해서 제작하고 있다. 한마디로 맞춤 가구에 디자인 가구의 개념을 더해 생활 가구에 대한 기존개념을 완전히 탈바꿈하고 있다.


특히, 이 회사는 자체 내에 300평의 넓은 전시실에 다양한 개념으로 소파, 식탁, 거실 장, 소파 테이블, 수납장, 침대, 매트리스, 학생 가구들을 전시해서 가구 배치나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얻을 수도 있고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면 직접 구매에 연결하고 있다.


또한 시흥, 부천, 안산, 수원, 광교, 용인, 김포, 일산 등 수도권에서 편하게 접근할 수 있다. 공장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가구를 판매한 후에 소비자들이 사용하다가 발생할 수 있는 사후관리에 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


매직인가구의 관계자는 “우리 회사의 가구 철학은 감성디자인을 더 해서 맞춤 가구를 제작하는 것이다. 이런 노력의 결과 인천광역시장상과 인천가구발전협의회 상을 받기도 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감성까지 만족시키는 디자인으로 원하는 맞춤 가구를 디자인 제작 판매하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매직인가구는 공장을 직영하고 있어서 물류유통비나 중계 비용 없이 항상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하고 있지만, 최근의 시장 변화에 발맞춰 구매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파격적인 반값 할인행사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청년의 꿈

300*250woohangshow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