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 사용자 니즈 반영"…SK매직 '99인의 매직크루' 체험단 운영

임재덕 기자 / 기사승인 : 2019-09-11 10:26:3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7일 워커힐 호텔서 발대식 진행…제품별 의견 소통 및 반영

[아시아타임즈=임재덕 기자] SK매직이 총 99명으로 구성된 소통 체험단을 운영, 자사 제품에 실제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하기로 했다.


SK매직(대표 류권주)은 지난 7일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서울 아트홀에서 대한민국의 주방을 변화시킬 '99인의 매직크루' 제품 체험단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SK매직은 지난 달 총 99명(올인원 직수정수기 33명·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온 33명·매직컨트롤 전기레인지 33명)으로 구성된 매직크루 체험단을 모집한 바 있다.


매직크루는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브랜드 엠베서더 역할을 수행한다. 고객의 관점에서 각 제품별로 대중과 커뮤니케이션하며, 오는 12월 초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제품 홍보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SK매직이 지난 7일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서울 아트홀에서 '99인의 매직크루' 체험단 발대식을 진행했다. = SK매직
SK매직이 지난 7일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서울 아트홀에서 '99인의 매직크루' 체험단 발대식을 진행했다. = SK매직

SK매직은 매직크루 체험단 전원에게 해당 제품과 함께 안심OK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유명 인플루언서 강의 및 주방굿즈(플레이팅세트, 장바구니세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제품 사용 후기 및 오프라인 모임 후기 포스팅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한 홍보 활동을 펼친 MVP 3명을 뽑아 1000만원 상당의 주방 리모델링을 해 줄 예정이다.


SK매직 관계자는 "매직크루 체험단은 제품 사용후기를 올리는 단순한 활동에서 벗어나, 정기적인 간담회 진행을 통해 제품에 대한 의견을 개진하고 반영시킬 수 있는 한층 발전된 체험단"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매직크루와 같이 솔직하고 디테일한 후기를 공유할 수 있는 특화된 체험단을 정기적으로 운영해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임재덕 기자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

300*250woohangshow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