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프레임 신제품 선봬…출시 기념 이벤트 31일까지 진행

이하나 / 기사승인 : 2019-10-13 11:28:5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 혜택 오는 31일까지 제공

[아시아타임즈 = 이하나 기자 ]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더블 침대 프레임 신제품 출시 기념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오는 31일까지 제공한다.


시몬스 침대는 벨벳, 플란넬 등 부드러운 질감에 기능성까지 갖춘 소재, 개성 있는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을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매트리스와 함께 프레임 신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벨벳 소재를 사용한 침대 프레임 ‘페넬로(Pennelo)’와 ‘로데(Lode)’는 특유의 촉감과 함께 레트로 무드를 자랑한다. 7개의 둥근 아치 형태의 독특한 디자인의 ‘페넬로’는 은은한 ‘치크 핑크’와 고급스러운 ‘빈센트 블루’ 두 가지 컬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로데’는 풍성함을 강조한 프레임에, 자연스럽고 입체적인 주름 디테일이 더해져 감각적인 호텔 스위트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부드러운 패브릭 소재인 플란넬을 더해 침실 분위기를 온화하게 바꿔줄 신제품 프레임도 새롭게 선보인다. 플란넬 소재 원단에 발수 및 생활 오염 방지 처리를 적용해 관리가 용이하다. 프레임 ‘아틀레’는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에 부드러운 플란넬 소재를 프레임 전체에 적용해 침실에 따스한 무드를 불어넣는다.

애쉬 원목 디테일을 자랑하는 ‘베노’는 플란넬 소재 위에 스티치 라인을 넣어 경쾌한 무드를 더했으며, 차분한 색감의 ‘소프트그린’과 ‘소프트베이지’ 컬러로 출시했다. ‘보스니’는 원목 프레임과 부드러운 플란넬 소재가 교차 배치되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헤드보드 좌우에 수납 공간을 마련해 실용성을 더했다.

시몬스 침대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킹 사이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전국 공식 매장에서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특정 인기 프레임 혹은 룸세트는 라지킹, 킹오브킹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총 구매 금액이 350만원 이상일 경우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40만원 상당 프랑스산 차렵 이불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수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으며, 시몬스의 모든 침대 프레임은 국가에서 정한 환경 기준인 E1보다 더 높은 등급인 E0급 자재만을 사용하여 안심할 수 있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

300*250woohangshow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