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케이크부터 와인까지”...CU, 크리스마스 시즌 마케팅 본격 시동

신지훈 기자 / 기사승인 : 2019-12-06 10:38:4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시아타임즈=신지훈 기자] CU는 미니 케이크, 토이캔디 등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들을 다채롭게 출시하고 와인 할인 행사도 대대적으로 펼치며 크리스마스 마케팅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보인 CU의 차별화 케이크는 미니 케이크(6종), 아이스크림 케이크(6종), 인기과자 케이크(2종), 스테디셀러 케이크(3종) 등 총 17종이다.

1인 가구와 실속형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내놓은 미니 케이크는 레드벨벳 케이크, 스위스미스 케이크, 알록달록DIY 케이크, 기라델리 브라우니, 추억의 롤케익 등이며 3~6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윈터 포레스트, 화이트 클라우드, 리틀 플레져, 스위트 러브 등 다양한 맛과 콘셉트의 케이크로 평소 고객 선호도가 높은 나뚜루와 하겐다즈 제품이다. 해당 제품들은 BC카드로 구매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기획 토이캔디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버튼을 누르면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LED 캔디, 최근 SNS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몰티져스 초콜릿 버켓과 UFO 캔디 버켓, 토이캔디 매출 1위 킨더조이 크리스마스 상품도 각각 1만 세트 한정으로 선보인다.

일년 중 12월에 매출이 가장 높아지는 와인도 할인 판매한다. 옐로우테일, 로쉐마제 미니 와인(6종) 3병 구매 시, 알리샤르도네W 등 375ml 와인(3종) 2병 구매 시, 벨비노스위트R 등 750ml 와인(5종) 1병 구매 시 9900원 균일가를 적용한다.

벨비파비용, 까사페스테요 와인(4종)의 경우엔 5000원 할인 및 2병 구매 시 1만5000원 행사를 진행하고 크리스마스 위크에는 11개 품목에 대해 최대 3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최근 실속과 편의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편의점에서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준비하는 수요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며 “CU는 고객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