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롭스 "러블리 썸머 파우치로 MZ세대 취향 저격"

신지훈 기자 / 기사승인 : 2020-07-31 09:3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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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타임즈=신지훈 기자] 롯데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는 31일부터 내달 9일까지 ‘키르시블렌딩’과 협업해 MZ세대를 겨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쇼핑에 따르면 최근 MZ세대는 재미와 소장가치가 있는 브랜드 굿즈에 망설임 없이 지갑을 열고, SNS를 통해 공유하며 즐거움을 느끼는 경향이 있다. 

 

이에 롭스는 전체 구매 고객 중 41%를 차지하는 1020세대를 위해 인기 브랜드 ‘키르시 블렌딩’과의 협업한 굿즈를 선보이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키르시 블렌딩’과 협업한 ‘러블리 썸머 파우치’는 롭스에서 3만5000원 이상 구매한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된다. 

 

파우치는 ‘키르시’의 체리 심볼이 들어간 핑크, 노랑 2가지 컬러로,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다.


또한, 행사 시작일인 31일 월드몰1호점에서는 당일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후 5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3만9000원 상당의 키르시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희선 롭스 마케팅팀장은 “이번 행사는 롭스 주 고객층의 관심사를 반영해 준비했다”며 “MZ 세대는 물론 특별한 아이템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도 재미있게 다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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