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서 7일간 '하트 세일' 진행

신지훈 기자 / 기사승인 : 2020-07-01 10:49:5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시아타임즈=신지훈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7일까지 자사 온라인쇼핑몰에서 ‘하트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하트는 하이마트의 줄임말로, 7월에 처음 선보이며 매월 초 7일간 진행하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대표 행사다. 

 

먼저 롯데하이마트는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 할인 판매하는 ‘하트비트’ 기획전을 통해 행사 기간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20가지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삼성전자 163cm(65형) TV를 89만 원대에,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9만 원대에, 발뮤다 공기청정기를 24만 원 대에 최대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여름 가전 최저가 보상 기획전도 한다. 에어컨, 서큘레이터, 선풍기 등 여름 가전을 할인 판매하며, 행사 기간 기획전에서 선보인 행사 모델의 최대 혜택가보다 저렴한 온라인몰이 있다면 차액의 최대 200%를 엘포인트로 돌려준다. 

 

가격 비교 대상은 오픈마켓, 종합몰 등 15개 온라인 쇼핑몰이다. 보상은 최대 2만 포인트까지 해주며, 1인 3회까지 신청할 수 있다. 상품 결제 다음날까지 신청 양식을 작성해 이벤트 페이지에 증빙 자료와 함께 접수하면 된다. 

하트 세일을 SNS에 알리고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하면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트 세일을 공유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공유만해도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엔제리너스 아메리치노 기프티콘을 준다. 

 

모바일 앱에서는 스탬프 투어를 준비했다. 앱 출석 체크, 기획전 상품 구매 등 9개 스탬프를 모두 모은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최초로 7개 카드사 동시 청구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7일까지 신한/삼성/롯데/현대/KB국민/BC/하나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최대 10%를 50만원까지 청구 할인해준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행사 시작 당일인 1일 오후 6시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에서 하트세일 기획전 소개와 함께 경품을 드리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