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MZ세대 대상 새로운 광고 론칭

신도 기자 / 기사승인 : 2020-07-01 10:49:2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시아타임즈=신도 기자] 농협카드가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의 합성어)'를 대상으로 한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 농협카드가 'MZ세대'를 대상으로 한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사진=농협카드


농협카드는 '나답게·올바르게 씀'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광고 캠페인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MZ세대를 대상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당신을 응원하며 함께 동참하겠다'는 취지를 담았다.

광고는 배우 정해인이 '착한 가게'를 방문하는 구성이다. MZ세대의 '착한 소비'와 '나답게 씀, 올바르게 씀'을 연관시켜 임팩트있는 반전 내용으로 구성했다.

농협카드가 선보인 슬로건에는 자신의 신념과 가치를 소비행위로 표현하는 MZ세대의 트렌드를 응원하면서 동시에 착한 소비행위가 사회에 올바른 영향력을 미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광고 론칭에 맞춰 농협카드는 나눔을 실천하는 가맹점과 가치있는 소비생활을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착한 가맹점 서비스'를 진행한다. 착한가맹점으로 지정된 곳에서 농협카드로 결제하면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농협카드는 결식아동의 무료 식사를 후원하는 '착한파스타'와 유기견 입양 및 후원을 돕는 '다시사랑받개'를 착한가맹점으로 지정해 청구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후 고객들의 추천을 받아 착한가맹점을 계속 소개하고 지정하겠다는 계획이다.

론칭한 광고는 농협카드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농협카드는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SNS 채널에서 '2020 신규 광고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를 통해 신규 광고를 확인하고 감상평 남기기와 공식 계정 좋아요(팔로우) 등을 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정해인 친필 사인(10명) △농협 기프트카드 5만원(5명) △스타벅스 '달달한 내 마음 세트'(30명) △할리스커피 '아이스크림 꽂힌 티라미수'(5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세대의 착한 소비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광고 캠페인은 유튜브를 중심으로 공개했다"며 "나눔을 실천하고 상생하는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아이디어를 발굴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도 기자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