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신혼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베이직가구’ 특가할인

이하나 기자 / 기사승인 : 2020-05-23 09:00:2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생산에서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는 원목가구 공장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다양한 가구에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를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2020년 친환경 원목가구 부문 1위와 대상을 연속 6관왕 수상한 베이직가구는 1등 목수이자 노송가구 출신의 아버지를 이어 2대째 가업을 이어온 곳으로 까다롭게 엄선된 친환경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수작업 마감으로 새 가구 증후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원목가구를 제작하는 곳이다.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와 노약자의 주거 공간에도 적합한 원목 침대 프레임, 원목 옷장, 서랍장, 화장대, 수납장, 식탁 등 다양한 디자인 가구를 1:1 맞춤 제작함은 물론 다양한 할인과 증정 행사를 적용받아볼 수 있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누구나 건강한 가구를 원하고, 집과 어울려 오랜 시간 사용하길 바라기에 고객의 니즈를 충족한 소재와 디자인 그리고 실용성까지 모두를 생각한 친환경 디자인 가구를 다양하게 선보이면서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원목가구 보증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여 구매 고객의 만족도는 물론 신뢰도가 높아 자체 재구매율 또한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고집하고 있는 베이직가구의 2000평 직영 쇼룸(1~3층)은 서울가구단지, 논현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와 인접한 부평 IC 근방(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1:1 맞춤 가구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아 볼 수 있다.

또한 기본 운영 시간 外 문의는 홈페이지 상품 문의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