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래버스도 카카오로 시승 신청하세요"…비대면 마케팅 확대

천원기 기자 / 기사승인 : 2020-05-29 13:29: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한국지엠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카카오와 함께 간편하고 안전하게 트래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트래버스 카카오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국지엠
[아시아타임즈=천원기 기자] 한국지엠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카카오와 함께 간편하고 안전하게 트래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트래버스 카카오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9일부터 내달 15일까지 18일간 진행되며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를 통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참여 고객은 쉐보레의 정통 아메리칸 대형 SUV 트래버스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도 받을 수 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여전히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대면접촉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이어지다보니 고객들 또한 간편한 비대면 시승 신청을 선호하는 추세"라며 "앞으로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비대면 마케팅 활동들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천원기 기자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