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문4: 더 파이널' 관객 마음 강타할 명장면 공개

박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0-03-18 13:32:2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시아타임즈=박고은 기자] '엽문'의 마지막 시리즈 '엽문4: 더 파이널'이 관객들의 마음을 강타할 4편만의 명장면을 18일 공개했다.

'엽문4: 더 파이널'에서는 지난 3편의 시리즈를 뛰어넘는 액션의 완성본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견자단의 엽문은 시리즈의 마지막을 맞아 절정에 달한 완벽에 가까운 액션을 선보인다.

축제에 난입해 각 도장의 사부들을 압도적인 실력으로 순식간에 쓰러뜨린 괴한에게 다가서는 엽문은 자신에게 덤벼드는 그에게 맞선다.

곧이어 군더더기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완벽에 가까운 액션은 전편에 비해 보다 강렬하면서도 엽문 액션 특유의 압도적인 몰입감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전 세계의 사랑을 받는 액션스타 이소룡의 화려한 액션은 엽문4: 더 파이널에서 고스란히 재현될 예정이다.

이소룡은 실제 엽문에게 영춘권을 전수받은 그의 제자로 알려져 있다. 2, 3편에도 모습을 드러내며 앞으로의 그의 활약에 많은 기대를 하게 만들기도 했다.

그는 이번 엽문4: 더 파이널에서 대표 액션 스타일인 '원 인치 펀치'부터 '쌍절곤 액션'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모든 이들의 스승이자 아버지 엽문이 11년 여정을 마무리할 대결을 준비하는 장면은 그 동안의 시리즈를 관통하는 메시지를 지금껏 함께 해 온 이들에게 전한다.

"부당한 일에는 반드시 맞서 싸워야 해 그게 바로 우리가 무예를 익히는 이유란다"라는 엽문의 대사는 관객들에게는 그동안 엽문이 싸워야만 했던 이유와 그가 추구했던 무예의 정신을 일깨워주며,지난 시리즈 명장면을 마음 속으로 되새길 수 있게 한다.

1대 10 대결,원탁 위의 대결,타이슨과의 대결을 넘어 이번 엽문4: 파이널을 통해 엽문이 보여줄 진정한 무예의 정신과 가르침은 눈길을 사로잡는 액션과 어우러지며 전 세계가 왜 엽문시리즈에 그토록 열광할 수밖에 없었는지 알게 한다.

관객들은 엽문이 모든 것을 불태우는 마지막 대결을 통해 전하는 최후의 가르침 속 그를 숨죽여 응원하며 마지막을 배웅할 수 있을 것이다.

이처럼 전편을 뛰어넘는 4편만의 명장면을 공개하면서 11년을 이어온 엽문과 견자단을 배웅할 준비를 하게 하는 '엽문4: 더 파이널'은 4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고은 기자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