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코로나 지친 고객 위로 '수제 맥주' 이벤트 개최

신도 기자 / 기사승인 : 2020-07-11 15:19:5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시아타임즈=신도 기자] 우리카드가 수제 맥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무더위로 지친 고객 위로에 나섰다.

 

▲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는 '카드의 정석 언택트(Untact, 비대면)' 출시를 기념하고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을 위로하기 수제 맥주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이 이벤트를 위해 우리카드는 수제 맥주 브랜드인 어메이징 브루잉컴퍼니와 미스터리 브루잉컴퍼니와 협약을 통해 언택트로 명명된 '인디아 페일 에일(IPA)' 맥주와 '아메리칸 필스너' 맥주 2종을 준비했다.

어메이징 브루잉과 미스터리 브루잉은 다양하고 품질 좋은 수제 맥주를 고객들에 제공하는 수제맥주 브랜드다.

언택트 IPA는 모바일 오픈마켓 '위비마켓'과 어메이징 브루잉 성수점, 건대점, 잠실점에서 6캔 세트를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언택트 아메리칸 필스너는 미스터리 브루잉 매장에서 50% 할인된 가격인 3700원에, 방문 포장시에는 32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이 이벤트는 우리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6일부터 시작됐다. 코로나19로 인해 '홈술(집에서 술을 마신다는 의미의 신조어)', '혼술(혼자 술을 마신다는 의미의 신조어)' 위주로 재편된 주류 소비 패턴에 맞춰 포장 주문시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포장용 캔에도 집과 맥주를 활용한 로고를 넣어 변화된 일상을 표현했고 고객 감성을 노린 캐치 문구를 넣어 고객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코자 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질병과 날씨 등으로 인해 힘들고 우울한 일상을 이기시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브루어리들과 힘을 모았다"며 "시원한 맥주를 가벼운 가격으로 즐기시면서 잠깐이나마 휴식과 여유를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도 기자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