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제로 미팅&파티하자"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우리끼리' 패키지

신지훈 기자 / 기사승인 : 2020-04-03 15:35:1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최고급 호텔 스위트룸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미팅&파티
모임 목적에 따라 5시간, 1박 이용 상품 선택가능
▲ 4베드룸 거실. 사진=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

[아시아타임즈=신지훈 기자] 인천 송도에 위치한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프라이빗한 미팅 및 파티를 위한 '우리끼리'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본 패키지는 최고급 스위트룸 안에서 미팅 및 소모임, 파티 등 목적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상품이다. 

 

5시간 또는 1박 중 이용시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객실타입에 따라 4인, 6인, 8인이 이용할 수 있다. 송도와 서해바다의 뷰가 한 눈에 펼쳐지는 최상위 스위트룸인 펜트하우스를 비롯해 4베드룸 스위트, 3베드룸 스위트, 2베드룸 프리미어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미팅 혹은 파티 등 모임 목적에 따라 메뉴(4/6/8인분)는 프라이빗 티 플레이트, 프라이빗 다이닝, 프라이빗 파티 플레이트가 있으며, 선택메뉴를 원하는 시간에 객실 테이블로 가져다 준다.


프라이빗 티 플레이트는 커피와 티, 쿠키, 핑거 샌드위치, 패스츄리 등을 제공하며, 프라이빗 다이닝은 한식 혹은 양식 중 선택메뉴를 제공한다. 프라이빗 파티 플레이트는 치즈 & 과일, 디저트, 훈제연어, 치킨윙과 와인을 제공한다.

2베드룸 프리미어(34~39평)는 두 개의 독립된 침실과 중앙에 위치한 시원스러운 개방형 거실로 이뤄졌으며, 최고급 주방시설과 6인용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는 스위트룸이다.

3베드룸 스위트(50~55평)는 넓은 마스터룸과 2개의 침실에 거실로 구성됐으며 홈시어터, 빌트인 주방, 6인용 테이블 등이 마련된 스위트룸이다.

4베드룸 스위트(71평)는 패밀리룸과 분리된 거실, 고급스러운 게스트룸으로 최상의 접객과 휴식이 동시에 가능하며, 넓은 주방과 8인용 테이블 및 홈시어터 & 오디오 시스템 등이 구비된 프리미엄 공간이다.

 

▲ 펜트하우스 거실. 사진=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

펜트하우스(120평)는 세계 유명 디자이너의 가구와 오크우드의 고품격 노하우로 완성된 최고급 객실이다. 360도 파노라마 뷰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거실과 욕실에 최고급 시스템 주방과 및 8인용 테이블이 마련된 다이닝룸 등을 갖춘 국빈급 VIP를 위한 최고의 룸이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전 객실 모두 오픈 바 스타일의 주방시설 및 다양한 주방기구, 세탁시설을 구비했다. 

 

또, 1베드룸 이상 객실에는 샤워실 내에 스팀사우나가 설치되어 있다. 대형 통유리창을 통한 넓은 시야로 선보이는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코로나19로 인한 직장인들의 휴가를 ‘집콕’ 대신 청정하고 프라이빗한 호텔에서 보낼 수 있도록 ‘어쩌다 휴가’ 패키지 시리즈도 함께 선보인다. 

먼저, 일요일~목요일에는 ‘어쩌다 휴가-24시간 호캉스 패키지로 24시간 동안 호텔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15시 체크인해 익일 15시 체크아웃 할 수 있도록 구성해 더욱 여유롭게 1박 2일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5만2000원부터다. 

‘언택트’, ‘집콕’ 트렌드를 반영해 호텔 룸 안에서 ‘우리끼리 먹캉스’를 즐길 수 있는 ‘어쩌다 휴가-인 룸(In Room)’ 다이닝 패키지도 선보였다. 

 

인룸다이닝 메뉴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가장 인기가 있었던 메뉴인 클럽샌드위치, 비프버거, 피자, 치킨윙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탄산음료가 함께 제공된다. 

 

월~금요일은 룸서비스가 제공되며, 토~일요일은 TO GO Box 픽업으로 운영된다. 일요일~목요일 체크인 시, 15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제공으로 24시간 호텔에서 휴식이 가능하다. 가격은 19만원부터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