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승부사 온다"… '블랙 위도우' 포스터·예고편 공개

박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0-03-10 14:49: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시아타임즈=박고은 기자] 영화 '블랙 위도우'가 마블의 진정한 승부사, 대체불가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모든 것을 담아낸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10일 전격 공개했다.

이 영화는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가 예고돼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레드와 블랙의 강렬한 대비 속에 TEAM 블랙 위도우의 압도적 카리스마가 눈길을 끈다.

여기에 이들을 위협하는 역대급 빌런 태스크마스터의 묵직한 존재감까지 고스란히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함께 공개된 '블랙 위도우' 메인 예고편에는 숨막히는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리얼 액션과 압도적 스케일 그리고 모든 것을 바꾼 블랙 위도우의 선택이 펼쳐진다.

특히 "난 선택했어. 이젠 도망 안 쳐"라며 결연하게 다짐하는 블랙 위도우의 모습은 물론 그간 베일에 가려져있던 레드룸 프로젝트와 그의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암시가 드러나며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또한 타인의 능력을 완벽하게 복사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역대급 빌런 태스크마스터는 캡틴 아메리카, 블랙 팬서, 호크 아이까지 어벤져스 군단의 모든 능력을 가진 듯한 막강한 전투 실력으로 등장해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태스크마스터에 맞서는 TEAM 블랙 위도우의 리얼 맨몸 액션과 상상 그 이상의 압도적 스케일은 오직 '블랙 위도우'에서만 볼 수 있는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예고편을 본 예비 관객들은 "예고편 끝내주네요", "액션부터 스케일, 음악까지 완벽하네", "액션이 정말 좋네요", "개봉일만 기다려져요", "이건 무조건 4DX로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블랙 위도우'의 모든 것을 폭발적으로 그려낼 올해 최고의 기대작 '블랙 위도우'우는 4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고은 기자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