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6년째 신규 회원 100만명 달성

신도 기자 / 기사승인 : 2020-10-27 16:02:1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시아타임즈=신도 기자]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비대면 혜택 강화로 실용성을 향상하는 등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한 농협카드가 6년 연속 100만 회원 유치에 성공했다.

 

▲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비대면 혜택 강화로 실용성을 향상하는 등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한 농협카드가 6년 연속 100만 회원 유치에 성공했다./사진=농협카드

 

27일 농협카드에 따르면, 농협카드는 지난 20일 기준으로 카드 신규회원 100만명을 6년 연속으로 달성했다.

올해 농협카드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올바른 마이픽(My Pick)' 카드, 무제한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올바른 뉴해브(New Have)' 카드, 비대면 혜택을 강화한 '올바른 플렉스(FLEX)' 카드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카드 '위 테라(ü Terra)' 카드, '위 레아(ü RHEA)' 카드, '온 플래티늄(On Platinum)' 카드도 선보여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고, 대중교통·항공 특화 카드 2종 등 혜택과 실용성을 강화한 신상품 개발에 주력했다.

착한 소비와 'MZ세대'의 선취력을 담아 '나답게·올바르게 씀' 광고와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고객과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활용해 '선한 영향력' 전파에도 앞장서 호응을 얻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6년 연속 신규회원 100만명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급변하는 디지털 금융 환경 속에서도 고객의 금융생활에 꼭 필요한 동반자가 되도록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도 기자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청년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