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코로나19 피해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

임재덕 기자 / 기사승인 : 2020-04-07 16:1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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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피해 중소기업 극복 응원 기획전 진행
홈쇼핑모아 활용 마케팅 및 분석 리포트 제공

[아시아타임즈=임재덕 기자]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는 4월 한 달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 대해 마케팅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중소기업 중 홈쇼핑 방송 편성 예정 기업 및 홈쇼핑모아 내 노출 가능한 상품을 보유한 홈쇼핑사 입점 기업이다. 대구 소재 기업의 경우 우선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홈쇼핑모아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 마케팅을 지원한다. 사진=버즈니

이번 지원은 코로나19 피해 중소기업 극복 응원<같이의 가치, 건강한 쇼핑>를 주제로 한 기획전 형태로 진행된다. 지원사업에 선정된 업체의 상품은 이 기획전을 통해 일주일간 홈쇼핑모아 앱 내 롤링배너, 전면/종료 팝업, 푸시 메시지 등에 노출될 예정이다.

또한 매주 1개 업체를 선정해 판매중인 상품에 대한 모바일 홈쇼핑 빅데이터 서비스 모아리포트의 상품 분석 리포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마케팅 지원 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중소기업은 '홈쇼핑모아' 앱 공지사항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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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재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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