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몰리스펫샵, ‘반려동물 사진 콘테스트’

신지훈 기자 / 기사승인 : 2019-12-06 09:50:3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몰리스펫샵이 오는 31일까지 '몰리스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사진=이마트)

 

[아시아타임즈=신지훈 기자] 이마트는 몰리스펫샵에서 오는 31일까지 ‘몰리스 사진 콘테스트’를 열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유모차’ 등 경품을 증정한다고 6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이마트앱에서 몰리스펫샵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댕냥이클럽’에 가입한 후 반려견·묘가 포함된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 사진에는 응모자의 반려견·묘를 포함해 총 2마리 이상의 강아지나 고양이가 함께 있어야하며 응모자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이어야 한다.

30일간 고객평가단의 투표를 통해 총 53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최다 득표자에게는 반려동물 유모차(1명)를, 득표수 2위에게는 반려동물 드리이기(2명)를, 3위에게는 몰리스펫샵 기프티콘 1만원권(50명)을 증정한다.

투표는 이마트앱 사용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투표한 고객평가단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한다.

투표 결과는 오는 1월 10일 발표한다.

이마트 측은 이번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하게 된 배경으로 ‘펫펨족 1000만 시대’로 분리불안과 공격성 등 부정적인 반려동물 이슈 또한 증가해 ‘반려견·묘 사회성 증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이승우 몰리스 파트장은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반려견·묘 사진을 공유하며 자연스럽게 반려동물 사회성 증진의 중요성을 공감하는 장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몰리스펫샵은 올바르고 선진적인 반려동물 문화조성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몰리스펫샵은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오는 31일까지 ‘댕냥이클럽’ 첫 가입시 5% 할인 쿠폰을 지급해준다. 또 스탬프 적립 개수에 따라 10~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릴레이 스탬프’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청년의 꿈